반응형

 
반응형
 

어두컴컴하면서도 무시무시한 지하 감옥 같은 곳에서 각 스테이지마다 일반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왕을 찾아다니면서 물리치고 있어요. 이번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는다양한 맵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래 즐길 수가 있는데 단순한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모든 조작이 이루어지는데 생각보다 쉽게 등장하는 못된 몬스터녀석들을 물리치고 보스들이 숨어 있는 공간을 찾아 들어가 상당히 험난하면서 치열한 전면전 전투를 벌여 나가는 방식의 슈팅장르의 정말 대박 재미난 겜입니다.

조작법 마우스 WASD 공격 마우스 수류탄:시프키 혹은 E 버튼 아이템먹기:Q

최초에 플레이를 진행하기 전에 정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진정한 슈팅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무척 기발한 방식으로 신명 나면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높은 즐거움을 느끼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세요.슈팅을 상당한 좋아하는 유저 분들께 간곡히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매우 괜찮은 방식으로 미션이 실행되고 있어 상당한 즐거움도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플래시게임을 진행하실때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해서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좋은 엔딩을 만들어 나갈 수 있록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악당들을 많이 물리치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얻을수 있록 즐겨 주세요.

좌우로 돌아다니면서 중요한 문들을 찾아 들어 나가면서 각 몬스터들을 열심히 찾아 들어가면서 이시간부터 최선을 다해 주어진 미션을 완수해 낼 수가 있도록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플래시 랍니다.

굼벵이처럼 생겨먹은 징그러운 괴물들이 마구 이동 하시고 있는데 서둘러서 다가가서 모두 물리쳐 주세요, 결코 하나의 몬스터도 사려 놓지 마시고 최대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움직여 나가면서 순조롭게 프레이 해주세요.

맵을 돌아다니면서 보물 상자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번 상자 안에는 여러가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및 높은 성능을 지닌 것들이 랜덤으로 드롭되는데 반드시 사이 자문을 열어서 획득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블록들 사이에서 마구 적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주인공은 사정거리가 정해져 있어 너무 멀리 있는 몬스터는 공격을 하지 못하는데 열심히 플레이 해보세요.

꼭 좀비 방식으로 이동 하시고 있는 모습으로 온통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채 무서울 정도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두 마리의 몬스터를 확실하게 물리쳐 주시면서 드롭 되는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모가지가 없는 상태로 마구 돌아다니면서 붉은색 피를 내뿜으면서 이동을 하고 있군요. 참 어이없을 정도로 징그러움을 보여주고 있으데 서둘러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줘야만 엔딩까지 갈수가 있을꺼 같은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을 할대 집중을 하면서 악당들을 모두 제거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하트가 3개 제공되고 있으며 공격을 한 번씩 당할 때마다 하트가 3개 모두 사라져 버린다면 이시간부터 즐거운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난히 헤쳐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주시는 것이 제일 좋아요.

주위에는 온통 장애물들이 준비되는데 서둘러서 정해진 곳을 순조롭게 물리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할 것 같은데 그럼 이시간부터 가장 원활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의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키보드를 움직여 주도록 하세요.

블록들 사이에 귀중한 보물상 가자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안으로 들어 나갈 수 없는데 소지하고 있는 폭탄을 사용하여 블록들을 파괴하면서 안으로 드러나가 보물상자를 열어 좋은 아이템이 나오길 기대해주세요.

참 미션을 오래 진행할수록 몬스터들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요. 과연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던 각 방에 있는 모든 적들을 완벽하게 물리쳐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면서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있습니다. 정말 스팀에서 까지 유료버전까지 등장을 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유료판 그렇기 때문에까 확장판의 경우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및 운영해서 보다 더 잼나게 즐길수가 있다고 하니 돈이 여유가 되는분들께서는 확장판도 구입해서 즐겨보시는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