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ooster Warrior 수탉 전사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매우 큰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만화 캐릭터 rpg3 1.0게임하기랍니다.!! 오늘은 정말 신나게 플레이되는 RPG 게임 하나 보여드릴까 해요. 인기 만화 속에 등장한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어 매우 높은 재미를 선사하는데 NPC들을 통해 여러 가지 퀘스트를 받고 대량의 경험치와 골드를 보상받아 나가면서 성장을 해야 한답니다. 높은 경험치를 통해 레벨업을 하면서 더욱 강력한 스텟을 동반하여 몬스터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가장 재미있고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아무래도 RPG라고 말할 수 있지요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점점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을 보고 있으면 왠지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남다른 즐거움을 느끼면서도 성취감도 한 층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부터 가장 장시간 동안 플레이하면서 최종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만화 캐릭터 rpg3 1.0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노력해 주세요.

새로운 게임을 선택하면 여러 명의 주인공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참 많은 영웅들이 준비되는데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서 열심히 성장시켜 최고의 전사로 만들어 나가 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기 전에 매우 짦막한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해설해주고 있는 대로 똑같이 따라 하면서 튜토리얼을 모두 끝마쳐 주신 다음 NPC들을 찾아 나서면서 퀘스트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야 합니다.

몬스터들은 죄다 사냥터에 서식하는데 이번 몬스터가 있는 사냥터로 이동을 하면서 퀘스트에서 정해진 개수대로 잡아 줘야 합니다. 한 마리 잡을 때마다 일정한 골드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데 많이 잡아 주세요.

괴물들을 잡거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레벨업을 완료하게 되면 보너스 스텟 포인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텟을 올려 줄 수 있는 3개의 수치가 보너스로 주어지는데 유저께서는 원하는 부분에 투자하면 됩니다.

스텟은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힘 민첩 체력 이렇게 정해져 있습니다. 힘은 공력력을 말하고 체력은 생력력 그리고 민첩은 방어력을 보여주는데 스텟을 너무 한쪽으로 주지 마시고 골고루 나누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이번 몸은 상당한 체력과 원거리 공격을 보여주고 있어 결코 쉽게 잡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대략 10 레벨 정도 레벨업을 다른 사냥터에서 여유를 가지고 즐기면서 이번 사냥터로 와 몬스터들을 잡아 주세요.

스킬창이 배치되는데 이번 스킬들이 활성화될 때마다 주어진 단축키 등을 누러 주시면 바로 시전 하여 막강한 공격을 할 수 있어요. 스킬들을 일정한 레벨업을 하면 자동으로 하나씩 생성되는데  하는도 중에 반드시 빠른 레벨업을 보여주세요.

어느덧 12 레벨에 도달했는데 NPC들이 점점 강력한 몬스터들만 사냥해 오라 하는데 유저께서도 많은 돈을 투자하여 고급스러운 장비들을 하나둘씩 장만해야지 무난히 퀘스트를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이렇게 직접 돈을 주고 무기를 구할 필요 없이 몬스터들에게 좋은 성능을 가지 무기와 각족 방어구 그리고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어요. 물론 몬스터들에게 드롭된 물건은 상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우수한 것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하고 있어요.

스킬을 한번 사용하면 일정한 쿨타임이 지나야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다른 게임들처럼 스킬을 사용하수 있는 마나 포인트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신경 쓰지 마시고 반드시 쿨타임만 지나면 바로 사용해 주세요.

일 번부터 5번까지 인벤토리가 제공되고 있어요. 다섯 개의 인벤에는 반드시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체력을 올려 주는 아이템과 전투에 이로운 버트 아이템들을 마음껏 모자라지 않게 만화캐릭rpg3 1.0게임하기에서는 넣어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