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오오니2인용게임을 가지고 와봤는데 절대 사기나 낚시글이 아니라 플래시버전이 아닌 직접 설치후에 즐길수가 있는 pc판입니다. 실행방법은 하단쪽에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는데 간단하게 소개를 진행하자면 일본에서는 RPG로 등장하여 화제를 일으켰단 게임인데요. 주인공들을 토대로 짦막한 플래시로 만들어 놓아 간단하게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간단하게 스릴감을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매우 큰 장점들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오오니2인용게임 실행 및 설치법 

아오오니2P.zip

[바로위에 파일은 실행파일인데 위에껄 다운받으신후에 진행하시면 되시면 만약 실행이 안되고 에러메세지가 나타난다면 추가적으로 여기 이파일 를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및 악성코드는 절대 삽입하지않으셨으니까 안심하시고 즐기시면 되실꺼 같고 제가 직접 실행해서 잘되는거 확인했답니다.

 

플래시버전 으로 하단 리뷰설명

스타트를 눌러 주면서 진행할 수 있어요. 저택 안에서 깨어난 주인공 오싹한 기분이 들고 있는 이곳에서 무언가 무서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닮고 단서들을 찾아 나서는 호러액션입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가장 조심해야 하는 아오오니로써 잡히게 된다면 바로잡아먹히게 되어 있는데 결코 붙잡히지 마시고 반드시 도망을 치면서 계속해서 시선을 피해 따돌려야 성공적으로 끝낼수 있어요.

이런 조금만 늦었어도 잡아먹혔을 것 같아요. 서둘러서 더욱 신속한 모습으로 신속하게 이동을 하면서 바른 방문을 열고 들어가 무사히 살아 남을 수 잇도록 해야만만 다른 단서들을 하나둘씩 모두 두아 나가면서 해당 저택의 비밀을 풀어 나갈 수 있어요.

해당 건물에서는 여러 개의 방들과 다양한 주거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용자께서는 모든 공간들을 찾아다니면서 단서가 될만한 물건과 방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 KEY를 획득해 줘야만 합니다.

침실로 들어와서는 주위에 있는 가구들을 뒤져 가면서 무언가를 찾아 줘야 해요. 침대로 이동하여 스페이스 바를 눌러 나오는 아이템을 획득해 주시면서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똑같은 방법으로 물건들을 찾아 줘야 합니다.

주위를 돌아다니면 주인공처럼 이유도 모른 체 붙잡혀온 아이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다가가서 말을 걸어 보지만 별다른 답변을 듣지 못하고 있는데 어서 아오 온니가 쫓아 오기 전에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또다시 푸른색의 피부를 지니고 있는 좀비를 만나게 되면서 놀라 신속하게 도망을 치는 모습이랍니다.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방식으로 해당 괴물을 따돌릴지는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야 합니다.

서재에 들어가서 책들이 반듯하게 진열된 공간에서 하나씩 단서들을 찾아 주고 있는 꼬마 주인공 과연 잔인함을 보여주는 아우 오니를 쉽게 따돌리면서 저택 안의 비밀을 모두 찾아 밖으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다른 장소도 또다시 이동하면서 이번에는 괴물에게 절대 걸리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면서 최대한 신속하게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4층 정도 이동을 해야 무시무시한 괴물이 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창고 같은 곳을 들어오게 되었는데 상당히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구 같은 곳에 다가가서 스페이스 바를 신 나게 눌러 주세요. 6석개 모두 다가서서 눌러 주시면서 들어오는 아이템을 잘 보관해 줘야 합니다.

카악 갑자기 난데없이 나타난 괴물 녀석 얼굴 생김새 또한 느끼하게 생겨가지고 더욱 바라볼수록 정님 미가 뚝 떨어지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너무 근접한 거리에서 도망을 치고 있어서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스타트 버튼 밑에 샤롯데라는 문구가 쓰여있는데 아무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분께서 제작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정말로단순한 플레이를 보여주면서도 어느 정도 호러인 만큼 공포감도 조성하고 있어 생동감 넘쳐 흐르는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