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진격의 거인 게임 3d게임하기으로 높은 건물들을 활용하여 거대한 가구의 거인들을 약점을 노려 공격을 행하는 액션 겜입니다.

높은 그래픽과 속도 감을 보여주고 있어 실감 나는 플레이를 한층 더 보여주는데 입체 기동장치를 최대한 신속하게 허용을 하면서 마을로 진격해 오는 괴물들을 한 마리씩 물리치면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방 안에서 편안하게 화면을 보는 것 하고는 차원이 나른 재리를 느껴가면서 임무를 진행할 수 있어요. 특히 2D 아는 현실감이 더욱 살아 있는 3D로 미션이 진행되며 보다 더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플레이를 하면서 여러분들께서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거인의 뒤쪽 목을 공격을 해야 무난히 제거를 할 수 있어요. 물론 다른 곳을 공격하여도 쉽게 제거할 수가 있지만 약점을 공략하지 않는 이상 죽어도 다시 재생능력으로 인해 금세 다시 살아난답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녀석들은 밝은 대낮처럼 물체들을 매우 뚜렷하게 찾아내고 있는데 결코 플레이 중에서는 어둡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민첩한 행동으로 공격을 보여줘야지만 이번 거인을 보다 쉽고 안정감 있게 한 마리를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얼마 전까지 만해도 안방에서 텔레비전으로 시청하였을 정도로 큰 재미를 불러 일을 켰던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블리치 나루토 원피스 이후로 대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높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이 들고 있어요.

현실감 나는 높은 3D 그래픽을 통해서 시원스러운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이나 누구나 생동감이 넘치는 진행 방식으로 인해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어 한번 시작하게 되면 쉽게  플레이를 포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뒤통수를 보이고 천천히 앞으로 걸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기회다 생각을 여기시고 몬스터가 뒤를 돌아보기 전에 기동 장치를 눌러 가면서 눈에 보이는 모든 거구 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제거해야 주어진 여러 방식의 복잡하면서도 어려운 다각도의 미션이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다소 어려운 컨트롤을 보여서 쉴 새 없이 계속해서 주인공인 잡아먹히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지만 어느 정도 컨트롤이 된다면 보다 재미있게 미션을 진행할 수가 있어 혼자 몸으로도 마음껏 여러 마리를 동시에 공격하여 쓰러뜨릴 수 있어요.

또 다른 대상 자를 찾기 위해 열심히 이동하고 있는 주인공 마을을 파괴하는 거인들을 찾아 나서면서 동료들과 함께 높은 전투력을 보여주면서 날쌤 모습으로 거구의 괴물들을 하나둘씩 재거해 나가게 됩니다.

진격의 거인 게임 3d 게임하기를 진행하면서 주의하면서 플레이하실 때에는 최대한 큰 나무들을 활용하면서 높이 올라가 공격을 해야 한답니다. 아무래도 낮은 위치에서 싸움을 펼쳐 나간다면 위에서 공격을 하는 것보다 불리하게 적용되는데 잘못하다가 적에게 너무 쉽게 잡아먹힐 수 있게 됩니다.

굉장한 속도를 보여주는 장치로써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에서는 가스를 충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만 사용을 할 수 있으나 가스 양과 상관없이 계속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이제는 천천히 이동을 해오는 괴물 뒤에서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여 나무를 이용하면 만화에서 본 것처럼 화려하면서 도 멋지게 날라 올라 거인의 뒷덜미를 양손에 쥐고 있는 소드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드디어 힘든 사투 끝에 한 마리를 잡아내고 있는 장면이랍니다. 덩치가 산만한 괴물을 잡아 나가 때마다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데 못한 마리 잡았는 뿐인데 이렇게 커다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겜이 이보다 더한 게 있을까 싶네요.

만화에서 보았든 이 이 게임에서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이 백 년간 지탱해온 방호벽을 무너뜨리면서 마을로 들어와 사람들을 공격하여 마구 잡아먹고 있는데 서둘러서 원화란 플레이를 보이면서 모든 거인들의 약점들을 공략하여 모든 괴물들을 물리치면서 마을 주민들을 안전하게 캐어할 수 있도록 진지한 진격의 거인 게임 3d게임하기를 플레이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크게 어려운 건 없다고 할 수가 있는데 단점은 약간 적용하고 플레이하는데 어려움 그렇기 때문에 까 초보자 때 난해한 점만 빼면 진짜 잘 만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