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소개할 중독성 럭비 게임은 럭비와 핸드볼을 겸하고 있는 크러치 볼 경기로써 마해영 럭비 경기라 칭하고 있습니다. 여러 선수들이 등장하면서 육중한 몸으로 상대 방과 치열한 몸싸움을 벌여 나가면서 각 골대에 골을 한 점이라도 많이 넣어야만 이번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완수해 낼 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단단한 슈트를 입고 서로 상대방에게 강력한 충격을 가하면서 쓰려 뜨려 공을 빼앗고 다시 공격을 하는 경기로써 매우 경기장 안은 살벌할 정도로 살기가 느껴지는 가운데서 시합이 이루어집니다.

실제로 지금 이 게임과 톡 같은 스포츠가 올림픽 정식 종목이 된다면 참 재미있으면서도 한편으로만 많은 사람들이 다칠까 봐 걱정이 되는군요.

플레이 하는 범위가 상당히 넓어요. 일인용 또는 이인용으로 플레이되고 있어서 친구들과 대전을 통해 자신만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한번 만들어 나가 보도로 ㄱ하세요. 단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레벨이 높아질수록 탄탄한 수비진과 공격진을 갖추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반응형
 

 

 

 

여러분께서는 지금 이 게임을 하시기 전에 캐릭터를 선택하여 주서야 하는데 상황에 걸 만에 가장 유용한 것을 선택하여 컨트롤해야 합니다.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놀라운 컨트롤 박에는 없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등급이 매겨지고 있습니다. 높은 등급을 지니고 있을수록 놀라울 만한 실력을 보여주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지금 이 게임에서 높은 레벨 가지 도달해내면서 최고로 좋은 등급이 매겨질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각자 12명의 선수들이 등 자아여 상대 밤 골문을 장악하기 위해서 열심 키보드 만을 컨트롤하면서 아군에게 짧은 패스를 여러 번 하는 것이 좋아요 혼자 독고 다이로 공을 몰고 간다면 분명 상대 선수에게 빼앗기게 됩니다.

기발한 패스와 태클이 반복되면서 서로 치고받고 승부의 근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과연 현재까지 점수가 주지 않고 있는데 이러다가 동점으로 경기가 끈이 잘 않을까 하는 내심 걱정이 조금씩 드네요.

원활한 중독성 게임 진행을 보여주려고 쉬지 않고 열심히 뛰어가고 있는 유닛 들를 하나도 아닌 12개의 유닛을 동시에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정한 시간을 투고 상대를 공략하면서 골문을 노력해야 해요.

컴퓨터는 12시 사용자는 6시 방향으로 공격 적용되는데 최대한 주의를 하면서 많은 점수 만들어 가나 쥐시면서 주어진 임무에 더욱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총 24명의 선수들이 상당히 차가운 빙판 위해서 명철한 전우를 벌여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최대한 주의를 하면서 주어지니 분명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면서 이번 경기에서 많은 득점을 하여 우승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공을 잡는 순간에는 우선 앞에 얼짱 거리고 있는 수비수들을 하나씩 파헤치고 들어 간 다음 결코 계속해서 뚫는다는 생각을 잊어버리고 다시 경기를 참여하여 이번 물건을 신속하게 보상받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이스 빙판길이라서 생각대로 뜻대로 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일일이 컨트롤하면서 저 멀리 놓여 있는 12시 방향까지 적들을 피하면서 문제를 찍어 버리면 됩니다.

중독성 게임 두 가지의 스포츠가 하나로 연결이 되어 플레이되는데 왠지 오늘은 다른 게임보다는 크런치 볼을 통해서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들 만큼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