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사람 맞추기 축구게임이라고 하는 Kind of Soccer(카인드 오브 사커)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축구는 상대방의 골대에 공을 넣은 것이 아니라 이동하시고 있는 심판을 축구공을 세게 날려 정확하게 명중을 해야만 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에 실패를 하게 되면 여지없이 컴퓨터에서 한 점의 점수를 빼앗기게 된답니다.

참 단순하면서도 어찌 보면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아무리 심판을 공격하려 해도 계속해서 빙글빙글 돌고 있는데 맞추기가 어렵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유저분들께서는 차분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미션을 소화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 진정한 컨트롤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주세요.

조작방법

화면터치

 
반응형
 

 

 

초기에는 이렇게 중앙부터 시작하여 공을 컨트롤할 수 있는 선수는 이렇게 화살표 방향을 지정하여 공격을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컨트롤하면서 심판을 향해 슈팅을 해주던지 아니면 다른 동료에게 패스를 할 수 있어요.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요리조리 도망을 다니는 심판이 보이고 ㅣㅆ어요서둘러서 공격을 이루어 주면서 많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세요. 한 번씩 명중을 할 때마다 스코어는 1점씩 획득할수 있는데 부담을 없을 것입니다.

 

우선 게임에 진입하게 되면 주위를 살펴보시면서 심판이 어느 위치에 있는 지 가장 먼저 확인해야만 보다 순조롭게 득점을 할 수 있지만 명중을 시키지 못하고 축구공이 장외 밖으로 나타나게 되면 점수를 컴퓨터에게 빼앗기게 됩니다.

 

그럼 화살표 방향으로 심판이 도망치는 방향을 컨트롤하여 공격을 될수 있도록 하세요. 멀리 있다 생각이 되신다면 같은 팀원에게 패스를 통해서공격을 할 수도 있는데 크게 어렵진 않아요.

 

이렇게 사대사 동점이 되는데 막상막하의 전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로지 컴퓨터가 득점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께서 축구 공을 잘못 슈팅하여 진영 밖으로 나가야만 점수를 득점할 수 있는데 가급적 공격수들이 있는 곳으로 슈팅을 해주세요.

 

연속 두 번의 실패를 거듭나면서 이렇게 이 대빵의 좋지 못한 점수를 만들어고 있어요. 이대로 가다가는 시간제한에 걸려 좋지 못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놓지 못하고 경기에서 지고 말아 버립니다.

 

다시 점수 차이는 점점 더 벌어져 가면서 더욱 이길수 없을 정도로 멀리 도망치고 있는 컴퓨터 이시간는 한 점도 내주 어선 안됩니다.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한점의 추가 점수는 도저히 복구 하룻 있습니다.

 

드디어 2점을 연속 득점하면서 상대와의 점수 차이는 고작 한점 차이로 만들어 놓고 있어요. 그러면이시간 조금 더 컨트롤 하면서 빠르게 이동 하시고 있는 심판관을 축구공으로 정조준을 통해 공격을 펼쳐 보이세요.

 

가장 가까이 있는 공격수에게빠른 패스를 통해 보다 확실하고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는데 이시간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미션들을 완수해 주세요.

 

또 이렇게 아군 진영을 벗어나 축구공이 끝없이 장외 밖으로 벗어나고 있어요. 이렇게 되면 또다시 컴퓨터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득점을 획득할 수 있어요. 실망하지 마시고 마은 공격은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아쉽게도 이길수 있었는데 초반부터 실수를 하는 바람에 이렇게 서글픈 패배를 맞게 되었답니다. 컴튜트는 여러분께서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점수를 획득할 수가 없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