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2인용으로 즐기는 즐거운 대두 테니스 컴퓨터 게임

일대일 테니스 경기를 펼쳐나가는 방식으로 각 세트를 먼저 따내는 쪽이 승리를 하실 수 있어요. 대두 축구와 비슷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플레이 방식이나 컨트롤 방식이 똑같이 적용이 되어 있는 누구나 손쉽게 스포츠 경기를 하실 수 있을 정도로 쉽게 만들어졌답니다.

수십 가지의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는  제목 그대로  이 엄청 커다란 대갈장군 캐릭터 두 명이 등장하여 공격과 방어를 하면서 주어진 점수를 보다 신속하게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예기치 못한 공격들이 마구 진행되고 있어 심심함을 마음껏 덜 수 있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 해 주는 게임입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 팀 좌우로 대칭하여 서로 상대 진영으로 공을 날려 주면 됩니다. 점수는 실제 테니스 경기와 똑같은 방식으로 주어지는데 차고 없으시길 바라면서 좋은 경기가 진행될 구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를 해보세요.

조작방법

 

 
반응형
 

 

먼저 사용자께서는 컨트롤할 캐릭터를 골라 줘야 하는데 재각기 개성 넘치는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원하시는 캐릭터를 골라 주시고 다음은 난이도가 상중하로 준비되어 있는데 제일 간편한 이즈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해주세요.

상대 팀이 먼저 득점을 하였군요,. 하지만  대두 축구나 농구처럼 제한 시간이 전혀 주어지지 않고 플레이 되고 있는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반드시 정해진 점수를 만들기만 하면 되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좀 더 여유롭게  하실수 있어요.

수많은 관중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열심히 좋은 경기를 펼쳐 나가는 황 선수 한치의 양보도 없이 똑같은 점수 차이로 팽팽한 실력차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과연 이번 경기는 우가 우승을 차지할지 예측 불허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좌측에서 힘껏 날려 보지만 우측에서는 미소를 지으면서 아주 가볍게 다시 공을 받아 네고 있어요. 과연 이번 공격은 어떤 게 할 것인지 이건 정말로궁금증을 유발해 가면서 컴퓨터가 공격을 하고 있는데 답답할 정도랍니다.

아무리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고 있지만 너무 고수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ㅇ아요. 이즈 모드에서도 이 정도로 컴퓨터가 맹 활약을 하는데 가장 어려운 하드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한다면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이 가지 않는군요.

그래도 열심히 신경 쓰면서 다시 따라오고 있는데 이제 연속으로 두 번만 이기명 일 세트를 가져갈 수 있는데 반드시 여기서는 두스가 이루어지지 않게 컴퓨터가 한 번도 공격을 성공하지 못하도록 만들어 놓아야만 첫 번째 세트를 가져갈 환율이 높아진답니다.

작은 공을 주고받으면서 공중에서 천천히 떨어지고 있는 각종 아이템들을 테니스공을 이용하여 획득하실 수 있어요. 참 여러가지 좋은 기능들이 많이 주어지는 만큼 사용자께서는 상대 방보다 먼저 아이템을 얻을수 있도록 노력 해보세요.

하지만 아이템이라 해서 반드시 본인에게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디버프가 생성되어 사용자를 더욱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하는 아이템도 있는데 필수로 진행하기 전 먹지 말아야 하는 템을 참고 해주세요.

 일인용뿐만 아니라 주인에 있는 사이좋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시라고 2인용 대전 모드까지 지원이 되고 있는데 광범위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지니고 있는 대두 테니스 스포츠게임입니다.

이런 폭탄 아이템이 상대팀 쪽에 우뚝 서있는데 이번 공격을 득점을 하기보다는 폭탄을 제대로 겨냥하여 명중을 시켜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맞춰 주도록 하세요. 확실히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보다 손쉽게둘이할수있는컴퓨터게임에서 점수를 완수해 나갈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농구게임 [드리블]  (0) 2016.01.03
낚시게임 [슈퍼피싱]  (0) 2015.12.20
2p게임 [배드민턴 ]  (0) 2015.12.17
2인용 축구게임 - Kopanito All-Stars Soccer Lite  (0) 2015.10.08
미친 암벽등반게임 [그립]  (0) 2015.09.27
축구 공차기 게임  (0) 2015.08.16
대두축구2 [색다른버전]  (0) 2015.07.12
플래시 축구게임 [골대에넣기]  (0) 2015.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