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on Clash Hero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천하무적 아머히어로 게임하기는 지구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해 오늘도 영웅히어로가 악마 군단들을 열심히 물리치면서 경험치와 점수를 쌓아 가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끝 부분에서는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있는데 신나는 컨트롤을 보여줘야 보스를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조작법

컨트롤 방향키 - wasd/j/k

공략영상

천하무적 아머히어로 게임하기스토리설명

탄탄한 주제로 만든 게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플레이 하면서 어느 정도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 심심할 때 그냥 한 번씩 접속하여 괴물들을 물리치는 재미가 남다르다는 생각이 문득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히어로는 왠지 파워 레이션 또는 다섯 용사가 등장하여 우주 괴물들을 모두 말끔하게 없애 주면서 지구의 안녕을 지켜다 주는 이시데의 가장 큰 영웅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어서 즐거운 플레이를 해 주세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지니고 있어 한 단계식 레벨업을 해나갈 때마다 무기들이 들 하나둘씩 소지하게 되어 있습니다. 최대한 좋은 물건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적드릉ㄹ 물맃치면서 전략을 짜줘야만 한답니다.

참 작은 맵에서 이렇게 화려하게 싸워 나가면서 각 미션에서 주어지는 몬스터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높은 포인트를 완수할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만 해주시다면 더욱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캐릭터가 분홍색으로 되어 벌린다면 무적으로 그 어떠한 공격도 일정 시간 동안 시간이 지나가 버린다면 다시 원례 상태로 돌아오고 있는데 악마 군단에게 많은 공격이 펼쳐지고있네요.

유저깨 드리는 체력은 몇 개가 주어지는데 한 번의 골켝을 받을 때마다 캐릭터 체력 하나씩 차감이 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천하무적 아머히어로 게임하기에서는 단순한 칼만을 이용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원거리 무기도 마음껏 쉽게 사용할 수가 있으 이렇게 민첩하게 다가와 서 공격을 하지 않고도 쉽게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어요.

각 레벨마다 정해진 몬스터를 모두 잡아내야 많 클리어하고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서운 보스들도 함께 잡아내야 합니다.

참 몰입도가 하나만큼은 무지하게 빠져들 만큼 집중이 잘 되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서 보스와 의 전면 승부 짜릿한 맛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각 미션마다 모든 졸개 들을 물리치고 우측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여지없이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나타나 강력하고 막강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추고 사용자에게 힘든 컨트롤을 시켜 주고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황금 상자 들을 열고나면 무언가 희귀 아이템들이 럼 덤으로 생성이 되는 만큼이나 각 사용자들께서는 모든 상자를 열심히 열어 나가면서 좋은 물건을 독차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