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플래시 약빨고 만든 게임하기[DEATH DICE]에서는 상당히 당황스러운 게임으로 주인공이 환각 작용을 일으키는 알약을 계속해서 먹어 나가면서 혼자 다양한 물체들이 공격해 온다는 착각을 지니고 열심히 피하는 미션을 지니고 풀 레이 되고 있어요. 약기운이 점점 떨어지게 되면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면 약을 많이 먹을 때마다 엄청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당황하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신기하면서 세상에서 이런 게임도 다 있구나 할 정도로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간단히 한번 정도 플레이하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한 높은 점수를 완수해 내기 위한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이나 중독성이 상당히 강한 게임이랍니다.

조작법

 방향키

죽음의 주사위

 공략영상

 

 

 

DEATH DICE 리뷰

나른한 오후 아무도 없는 도로가에서 주인공인 해롱해롱 대면서 술 취한 사람처럼 걸이를 조용히 걸어가고 있어요. 그런데 주위에 나타나는 마약 성분이 지닌 약을 먹어 가면서 이상한 방응을 보이게 됩니다.

알약을 하나 먹자마자 이렇게 온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흐린 멍청 해지면서 무서운 무기들을 날아와 주인공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비록 환각이지만 충돌을 하게 되면 미션이 종료돼버립니다.

알약을 한꺼번에 여러 개 먹게 돼 버린다면 엄청난 환각 작용으로 인해 무수히 많은 도구들이 하늘에서 내려와 공격을 가하고 있어요. 하나라도 맞게 되면 실제로 치명타를 입고 죽어 버리고 만답니다.

길거리에는 온통 주인공을 괴롭히는 괴물들로만 있다고 착각하고 있는 캐릭터 과연 환각 작용을 얼마나 만이 먹었길래 이렇게 고통스러울 정도로 험난한 인생을 살고 있는 것인지 이건 정말로 궁금하군요.

왠지 전혀 두렵거나 고통스러운 ㅓ 하는 기분을 느낄 수가 없을 정도로 오히려 신이 나서 양손 야발을 지니고 시원스러운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주는 것 같아는 생각이 드네요.

점차적으로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는데 생각보다 조금 더 손쉽게 임무를 완성하게 된 면 매우 초 간단하게 해당 미션을 최고로 좋은 점수로 경신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늘에서 눈이 내려오는 듯이 마구 떨어지고 있는다 향한 표정의 블러드를 미록 주인공은 환상으로 보이고 있지만 실제로 해당 블록에 부딪치게 된다면 큰 타격으로 인해 땅바닥에 쓰러지고 말아요.

이번에는 더욱더 환각작용이 극심해져서인지 공중을 날아가는 착각 속에 빠진 것 같아 보이는군요. 이러다가는 정말 이 주인공이 약이 없이는 전혀 살 수 없을 중독성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만 직접 플레이하시거나 하단에 등록되어 있는 게임 동영상을 한 번만 감상하셔도 누구든지 이해하시면서 원활한 플레이를 쉽고 안정감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라 보장한답니다.

이런 약들이 엄청 쏟아져 내리고 있는데 이 약을 모두 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는다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환각 작용으로 인하여 더욱 힘든 싸움을 펼쳐 나가야 할 것만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