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페인트 버스터 온라인게임 Paint Busters Online으로 대체했습니다.


공동묘지에서 히어로 혼자서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재밌는 총 게임의 스테이지에 제공되고 있어요.

괴물들을 모두 제거해 주는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각 미션마다 막바지에 밀려오면 한순간 많은 적들이 몰려나와 무서운 공격을 벌이고 있습니다.

디펜스를 하면서 공격을 펼쳐 나가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좀비들을 열심히 재거해주면 되는데 매우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설명을 드리로 싶답니다.

어느덧 2탄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이 지금까지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조작법

휠 or Q or E 함정설치 : 1~7 수류탄 : 스페이스

ZOMBIE TRAPPER2 공략영상

좀비 트래퍼 2 스토리 설명

 

재밌는총게임하기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이 주인공이 등장하여 권총으로 사격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총알이 한정이 되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최대한 아껴 가면서 사용을 해줄 수 있도록 해야 무난히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어요.

아무도 찾지 않는 늦은 저녁 하지만 주인공은 못된 좀비들을 소탕하기 위해 이렇게 위험을 무릅쓰고 혼자몸으로 권총 한 자루와 수류탄 그리고 단검을 소지한 체 이곳으로 잠입하여 맹렬한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습니다.

키보드로 캐릭터 이동을 컨트롤해주시고 마우스로 정확하게 몬스터들을 정 조준하여 사격을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특히 헤드샷을 날려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물리칠 수 있을 뿐 아니라 탄약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지금까지 적들을 물리치면서 보상받은 돈으로 좋은 무기를 마음껏 사들일 수 있지만 많은 달러 가 필요하게 되어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해야 구입을 할 수 있다는 단점이 제공되고 있어요.

미니맵에서 좀비들이 몰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지점으로 쏜살같이 이동하여 적들을 보다 신속하게 제압해 내면서 알맞은 공격을 해 주세요. 적들을 최대한 많이 물리치고 결코 공격을 당하지 않게 해 주세요.

여러분은 반드시 캐릭터보다도 본진에 있는 기계를 안정적으로 지켜 줘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진에 설치된 기계가 공격을 당해 파괴된다면 여지없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면서 게임이 종료됩니다.

미라 방식의 좀비들을 일반 몬스터들과는 달리 상당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 잘 죽지 않은 성향을 띠고 있습니다. 최대한 머리를 겨냥하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만 보다 순조롭게 이번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음침한 창고 안으로 드ㅓㄹ어 가면서 이동할 수 없을 만큼의 적은 공간이 제공 되는데 한 거 번에 많은 몬스터들이 몰려나온다면 피해 내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 맵에서는 바짝 긴장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스코어 380점 비록 낮은 점수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매우 강력한 좀비들로 모여들고 있는데 보다 더 점수를 높여 나갈 수 있는데 천천히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주위에 숨죽여 숨어 있는 녀석들을 모두 찾아 공격해 주세요.

스스럼없이 적들을 물리치면 가끔 돈다발을 드롭하는데 신속하게 획득하면서 머니를 최대한 쌓아 가도록 해야 나중에 성능이 높은 총기류를 구입하여 지금보다 수월한 플레이를 보여주게 돼있습니다.

이런 한 마리씩 잡아내는 것도 힘겨운 판인데 이렇게 동시에 4마리가 한꺼번에 공격을 하는데 대응 사격을 하기보다는 지뢰를 설치하면서 무빙 샷으로 한 마리씩 공략할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