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3D Arena Racing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도심을 질주하면서 목표부분까지 무수한 적들을 공격하면서 안전하게 목표 지점지 무사히 이동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 슈팅 심심할때하는게임입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여러 가지 스텟을 한 단계씩 올려 나가면서 보다 높은 성능을 바탕으로 적들을 보다 쉽고 신속하게 물리칠 수 있어요.멋진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도시의 평화를 어렵 히는 악당들을 모두 물리쳐 나가는 두 명의 주인공이랍니다.
어떤 막강한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다양한 공격 무기들을 소유하고 있어 크나큰 화력을 바탕으로 보다 손쉽게 다가오는 적들을 모두 초전 박살 내버리고 있는데 지 진정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어요.

 

마브 스터 로드스터 스토리 설명

도로에서 펼쳐지는 무한 로드킬 이 따로 없을 정도로 신나는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일정한 달러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달러로는 미션이 종료된 다음 업그레이드 상점을 통해 스텟을 올려 나갈 수 있어요.

미션이 시작되면 앞에서는 운전을 하고 뒷좌석에 있는 영웅은 사격을 하고 있어요. 이번 미션 완료 지점까지 죽지 않고 적들을 최대한 많이 잡아 내주면 됩니다.

여러 가지 아이템 드리 등장하고 있으며 사용을 해주신다면 이금처럼 치유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줄어들었던 체력이 점차 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어요.

여러분께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탄약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기는 충분하게 맵에서 등장하는데 유저들께서는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반드시 무기 아이템이 등장하면 놓치지 말고 획득해야 합니다.

이렇게 목표 부분까지 안전하게 이동을 한다면 지금처럼 보상을 받게 됩니다. 비록 적은 보상금을 제공되고 있으나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더욱 주의를 하면서 강력한 타격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스코어 아직 100점도 되지 않고 있으나 멀리 이동할수록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날 갈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최대한 멀리 이동을 하면서 최고로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기발한 컨트롤을 해 주세요.

적들을 2마리나 물리치고 있네요. 마우스로 간단하게 조준을 통해서 쉽게 잡을 수가 있는데 사격을 하는 면에서는 매우 초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주는데 상당히 신속하게 적들을 모두 해치워 버릴 수 있어요.

현재 많은 달러를 모아 가고 있으면서 스코어도 어느 정도 모아 나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모두 높은 수치로 이동을 해줄 수 있도록 하시고 특히 금괴를 많이 모아야 합니다.

앞으로 신나게 달려 나가는 중 뒤에서 신속하게 자동차를 타고 와서 총격을 이루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계속 앞만 보고 달려 나가 줘야 합니다. 적들을 공격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도착 지점에 단 일초라도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까요.

높은 언덕길을 내려오면서 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고 있군요. 이런 체력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더욱 신경을 쓰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이번 미션 완료 지점까지 거진 다 도착을 하는데 더 이상 싸우지 말아 주세요.

이번 심심할 때 하는 게임은 위치가 바로 미션을 완성해 내고 있는지 점으로 이곳까지 많은 적들을 물리치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