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Like a King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번 게임은 혼자서 심심할 때 즐길만한 것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목표 부분까지 캐릭터를 이동시켜 주면 재밌는 플래시 게임의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며 많은 미션을 보유하고 있어 생각보다 많은 시간 동안 즐겨 움을 느낄 수 있다는 종은 장점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주위에 있는 장애물을 피하면서 주어진 원형의 목표물까지 이동만 해주면 매우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누구나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주어진 미션을 바람직하고 정확하게 마우스 컨트롤하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보세요.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구별 없이 어린아이들이 진행해도 될 만큼 지금 이 게임은 내용이 참신하면서 매우 유익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는데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겨 할만합니다.

화면에서 보는 거와같이 여러가지 맵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나의 맵을 완성해야만 다음 맵이 오픈이 되고 있습니다. 결코 앞에 거를 먼저 클리어하지 못한다면 다음 단계가 열리지 않고 있어요.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면 자물쇠로 잠겨 있던 룸이 열리면서 아무 때나 마구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유저들께서는 열심히 많은 레벨들을 클리어하면서 모든 방을 하나도 남김없이 열어 주도록 하세요.

주위에 있는 기구들을 이용하여 오른쪽에 있는 목표물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오로지 마우스만을 이용하여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시고 장애물에 걸려 죽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한답니다.

여러분께서는 미션을 오래 진행하다 보면 머리를 써야 하는 맵도 간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들께서는 곰곰이 생각을 통해 이번 미션을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좋은 생각을 열심히 해주세요.

지금 보시는 것은 고전 게임으로 핀볼을 연 상쾌 하는 장면이라는 것쯤은 누구나 알 수 있겠죠. 그럼 유저께서는 오른쪽 구멍에 들어가 있는 표적지까지 높은 순발력을 재량 것 보여주면서 안으로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높은 산 위로 올라가는 주인공 이번 캐릭터를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처럼 손이 고무줄처럼 들어 나 멀리 있는 곳까지 잡아당겨 몸을 이동할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표적판까지 안전하게 들어가 주시면 미션을 완성해 낼 수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가 간단하게 들어가면 되지만 이런 방식으로 언덕으로 살짝 내려가서 좌측에 계단 밑에 가지런히 놓여 있는 표적을 향이 이동을 해 주신다면 간단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뭐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정면으로만 단순하게 이동만 하면 되는데 열심히 목표물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게끔 마우스를 재밌게 컨트롤하면서 완성해 보세요.

참 재미있는 장애물들이 많이 있는 만큼이나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빨간색 테두리로 만들어진 과녁판을 향해 열심히 쉬지 않고 무사히 이동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