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s Online 카운트 스트라이크 온라인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우주 비행선과 일대일 전투를 벌여 나가는 재미있는 1인용 총 게임입니다. 우주선이 계속해서 반복하여 등장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공룡알을 커트 롤 하면서 최대한 많은 우주선을 파괴하면서 높은 점수를 완성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면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공룡알은 일정한 HP가 주어지는데 모든 체력이 완벽하게 소진될 때까지 쉬지 않고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을 물리치면서 분노 게이지가 가득으로 차게 될 때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시면 커다란 공룡으로 변신하여 강력한 에너지 파를 발사하고 있습니다.

Eggstinction조작법

분노 : Space 무기 교체 : Q, E

에그스팅션 공략 영상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별다른 옵션이 필요 없이 즐거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부담 없이 이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수십 대의 우주 비행기를 파괴하면서 재미를 느껴 보세요.

이 시간부터 본격적이 미션이 시작되려고 하고 있어요. 적들을 공격할 때마다 스코어가 점차 적으로 드러나고 있으면 적들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일정치 주어진 체력이 소진되는데 싸워 가면서 황상 체력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비록 권총으로 사격을 펼치고 있는데 우주선의 체력이 생각보다 너무 신속하게 빠지고 있다고 생각되는데 주위에 있는 다양한 무기들이 나타나면 신속하게 이동하여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매직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우주선을 일정 시간 동안 동결 상태로 만들어 버리고 있어요. 이렇 경우 사용자는 공격이 가능하게 제공되고 있지만 우주선은 여러분을 공격하지 못하게 되는 만큼 마음 편히 공격을 펼쳐 주세요.

강력한 폭탄을 집어던지면서 무서운 공격을 하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너무 높이 있을 때에는 이번 무기는 그렇게 크게 효율을 하지 못하는데 결코 마구 사용하지 마시고 플레이해 주세요.

다행히도 보호망이 생성되어 일정한 대미지는 흡수하고 있습니다.

기관총을 획득하고 무수히 사격을 펼쳐 나가는 우리의 공룡알 상당히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이렇게 맹렬하게 전투를 벌여 나가는 모습 참 대견스럽지 않은 가요. 이 녀석 분노 게이지가 가득 차게 되면 큰 공룡으로 변해 버립니다.

무기는 꾸준하게 비행선을 파괴할 때마다 간간이 등장하는데 신속하게 물리치면서 최대한 많은 숫자의 비행선을 없애야만 가장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가면서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게 됩니다.

누구나 한 번만 플레이해보아도 상당히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단순 반복 플레이를 하고 있어 짧은 신간에 간단히 즐길만한 게임으로는 이건 정말로 괜찮은 게임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제 HP가 얼마 남지 않아서 10만을 조금 채우고 미션을 종료해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죽는 순간까지 결코 포기하지 마시고 15만까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해 보세요.

각 무기를 획득하게 되면 탄약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이번 탄약수에 정확하게 사용하고 나면 자동으로 획득한 무기는 사라지니 참고하면서 탄약을 아껴 가며 사용해 주세요.

바주카포는 무기 중에서 가장 위력이 대단함을 자랑 하고 있지만 연사 속도가 현저히 드려 그렇게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각 무기마다 크고 작은 장단 텀이 주어지는데 플레이어가 편한 데로 골라가면서 사용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