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하면 할 수록 중동되는 최고의 재미있는 마우스게임하기 [THE LINE 게임 - ORANGE EDITION]은 매우 단순하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마우스 컨트롤 플래시 게임으로 여러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장애물들을 모두 피해 나가면서 목표부분까지 무사히 도착을 하게 되면 임무를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특히 미션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하고 난 다음 통과시간을 시록으로 설정되고 있는데 좋은 점수를 획득하여 기록을 경신해 낼 수 있도록 하세요.빨간색으로 원형을 이루는 것이 바로 장애물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 복잡하면서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잘 플레이가 안될경우에는 공략영상을 한번 보고 진행한다면 클리어가 한결 쉽게 느낄질꺼 같네요. 그럼 레디고 해보세요.

조작법

 mouse

더 라인 게임 - 오렌지편

 공략 영상

 

 

THE LINE 게임 - ORANGE EDITION 리뷰

주위에 있는 모든 장애물들과 함정들을 피해 나가면서 초록색으로 만들어진 공간으로 들어가 지시면 완성해 나갈수있는 초간단한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할수가 있지요.

반드시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에는 리스타트를 눌러 주면서 계속해서 반드시 신속하게 초기부터 다시 시작 하룻 이쏟록 하세요. 두 번째 게임은 아무래도 초기 진행할 때보다는 확실하게 어렵지 않은 임무를 수행 하룻 있게 돼있습니다.

가장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단 한 번의 싫소도 유발하지 않고 녹색지덤의 목표 지점까지 신속히 움직여 주세요.

작고 큰 원형의 구슬들이 상하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천천히 움직이고 있는데 누구나 급하게 하지 않고 천천히 플레이하여도 될 만큼 극악으로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빨간색의 원형이 지나가는 도로를 가득 메우고 있어 절대 지나 강수가 없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 방식으로 두개로 분리가 되어 공간이 생선 되어 이렇게  길목을 무사히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서는 아주 수월하게 이동을 통해 보다 신속한 모습으로 미션을 플레이해줘야 합니다. 초기부터 마무리 짓는 순간까지도 절대 긴장을 늦추지 맘세요.

각 코너링을 돌때 가장 조심해서 돌아 줘야만 합니다. 신속하게 돌자마자 놓여 있는 장애물을 전혀 피할 수 없게 되는 경우도 참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결코 저처럼 코너링 돌때 많이 죽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는 만큼 레벨도 한층 식 오라 가고 있어 더욱더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여러분의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에 있어서는 미션을 클리어하지 못할 일은 없을 것이라는 말씀을 해드리고 싶어요.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게임이어서 한번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좀처럼 수비가 포기하기 싫을 정도로 높은 집착과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어 미션이 끝날 때까지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여러 군대를 이동하면서 아주 좁은 공간을 신속하게 달려 나가야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요.

상단의 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참 컨트롤을 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높은 레벨까지 무사히 이동하여 클리어 하는 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한번 보시고 본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