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이동 : N M 공격 : 화살표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굉장한 재미를 만끽해게해주는 슈퍼파이터스랍니다. 진정한 액션을 불러 일으키는 강력한 액션슈팅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정식"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이번게임은 혼자보다는 함께 즐겨 주시는 것이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적들을 보다 순조롭게 잡아갈 수 있는 만큼이나 미션들을 클리어가 보다 신속하게 진행이 되는데 신속하게 엔딩을 보고 싶다면 친구와 함께 진행해 주세요.

여러 가지 무기들이 각 맵에 랜덤으로 생성이 되는데 신속하게 이동하여 이번 무기들을 먹어 주고 단축키를 이용하여 무기들을 원하는 것을 골라 공격을 많이 합니다. 방향키로 이동을 하면 되고 숫자 키를 번갈아 가면서 이루어질 수 있게 하면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무적판을 즐기실분들께서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13 이쪽에서 즐기면되세요.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조작방법 1플레이어 공격 1~4 : m,./ 이동 : 방향키

와이티 놔이트님께서 제작한 공략및 리뷰인데 어렵다고 생각되는분은 위영상을보고 하면 보다 손쉬운 조작이 가능할듯하네요

멋진 슈팅을 원하는 분들이시라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한 번쯤 즐겨 보도록 하세요. 각 미션마다 여러 방식으로 등장하는 가드들을 모두 제거 해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는 액션 게임입니다.

친구와 둘이서 즐기고 있는 영상으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나타나면 가차 없이 인벤토리에 지니고 있는 다양한 무기들을 내 마음대로 골라가면서 열심히 총을 난사하여 주시면 힘 없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주위에는 여러 방식으로 위험한 물진 들 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가장 적합한 장소로 이동하여 상대방을 더욱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유인하면서 알맞은 공격을 많이만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이동을 하면서 연속 공격을 하는데 적들이 나타나자마자 힘없이 쓰러지고 있네요. 또한 주위에 위험물이 가득 담겨 있는 드럼통을 공격하여 적들에게 막강한 대미지를 안겨 줄 수도 있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높이 올라가고 있는데 언제 어디서 공격해 올지 모르지 이동 중에는 언제나 주위를 잘 살펴보시면서 천천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주어진 체력을 관리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한 가드들이 등장을 하면서 다양한 총기류와 또는 맨주먹으로 격투를 벌여 나가면서 멋지고 화려한 전투를 벌이고 있는데 더욱 짜릿한 액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어 보다 더 정식버전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을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면서 재미있는 방향으로 플레이하는데 재미를 보여 줍니다.

한 단계씩 미션을 완성하면서 보다 높은 성능을 지니고 있는 총기류를 획득하여 보다 월등한 사격을 펼칠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이 시간부터 최신식 무기를 습득 할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함게 임무를 수행하면서 마구잡이로 등장하는 강력한 적들을 생각하면서 한 마리씩 제거해야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이면서 한층 더 낳은 미션을 즐길 수 있으리라 보이는데 최선을 다해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계속해서 적들을 제거하면서 이렇게 건물 꼭대기까지 올라오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이번 건물 옥상에서 반대편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반대쪽에서 쉬지 않고 매서운 공격을 하고 있어 간단하게 이동하 시 힘듭니다.

이건 정말로 희기한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어 절실한 타격감을 더욱 돋보여주는 게임이라 칭할 수 있을 정도로 미션에서 치열하게 공방전을 펼쳐 보이는 재미가 색다르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화염방사기를 이용하여 주위에 있는 모든 사물들을 한순간에 잿덤이로 만들어 버리고 있어요. 비록 짧은 사정거리를 보여주고 있지만 대미지는 그어떤 무기도 다 뛰어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정식버전의 경우에는느 그래픽적인 부분은 그렇게 높게 평가는 못하지만 스토리부분이랑 짜임새가 좋다고 해야할려나요 그래서 그런지 중독성이 무진장 높아서 플레이시에 자꾸 손이 가고 생각이 난다고 해야할려나요 ㅋㅋ 여러분들께서도 몇번해보시면 제 기분을 아실꺼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