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수십 년 만에 다시 돌아온 너구리 게임하기인데 10년 전에 너구리 하면 누구나 즐겨하던 추억에 오락실게임으로 학교 문구점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 게임이었죠.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과일과 야채들을 먹어 나가면서 높은 단계까지 도달하는 미션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였죠.

더욱 선명한 그래픽과 짜릿한 즐거움을 느껴질 수 있도록 잘 만들어 놓은 작품이라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오리지널보다는 한층 난이도가 어렵지만 재미는 2배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예전에 해온 것하고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 되며 어렵지 않습니다.

컨트롤  방향키 점프 : Space

바로 이 녀석이 여러분께서 컨트롤해야 하는 주인공 너구리입니다. 조금 웃기게 생겼으면서 너구리 같지 않지만 게임을 만든 주인이 너구리라고 하니 그냥 그렇게 알아듣고 미션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제한 시간이 제공 되는데 시간이 모두 흘러가지 전에 미션에서 주어지는 모든 음식을 괴물들을 과 함에 물들을 모두 헤쳐 나가면서 먹어 줘야지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시간이 점점 흘러가면서 더욱 소이 바빠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지금 이 게임은 역시 컨트롤을 상당히 잘해야만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하여 최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기회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령에게 걸리면 잡아 죽게 되므로 조심하시고 주위에 철 깡통으로 된 것은 일종의 아이템 박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깡통을 먹게 되면 여러 가지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면 반대로 무서운 유령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깡통에서 나온 유령은 일반 몹보다는 현저히 느릴 속도를 보여주는데 가급적 많은 점수를 올려 나가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면 깡통은 가급적 획득하지 않는 편이 조금이라도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어요.

과일들을 하나둘씩 먹어 나갈 때마다 스코어가 점점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으면서 끝으로 각 미션을 빠른 시간 안에 클리어할수록 더욱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일초라고 소중히 여겨 주세요.

현재 조작방식에 대해서 상당히 잘 설명이 되어 있으면서 각종 장애 물과 철통에 대해서 다시 설명을 해주는데 누구나 이쯤 되면 이번 게임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는 깊이 알게 된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서 높은 레벨까지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신다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유저들께서는 기왕 진행하시는 거 저처럼 일정한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해보세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인하여 누구든지 매우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여도 매우 괜찮은 플래시 고전 게임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면서 유익한 작품이라 말씀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시간이 제한 시간을 초과하는 일은 없도록 해야만 각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신중하게 시간을 확인하면서 보다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뾰족한 가시를 살짝 뛰어넘으면서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맛있는 앵두들을 하나씩 먹어 주도록 하세요. 너구리 게임을 진행할 때에는 좌우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유령에게 거열 죽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