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eturn to the West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할수록 중독되는 최고의 재밌는 총 게임하기는 총하나만을 가지고 좀비들이 우굴거리는 공동묘지에서 무참히 확산을 하고 있는 주인공 검은색의 그리자처럼 움직이는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어 진행하는 맛이 색다르다는 색각이 드네요. 한 마리의 좀비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여러 발의 총을 날려 제압해야 하는데 무제한으로 공격할 수 있는데 참 다행히지요.

한 마리씩 잡으면서 지속적인 제 장전을 해야 다시 원활한 사격을 펼쳐 나갈 수 있어요. 힘들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누구나 간단하게 게임을 마음 편안히 즐겨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 강력한 타격 느낌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게임이네요.

 

조작법

이동 - WASD 공격- 마우스 재장전 - R

리뷰

알려드립니다. 하단의 스크린샷으로 게임을 포스팅했지만 정상적으로 플래시가 작동하지 않아서 그전 스샷으로 대체 처리했습니다. 자세한 공략은 위에 영상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스코프가 달려 있는 최신형 총 한 자루 들고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네요. 주인공이 지니고 있는 무기는 일반 하고는 틀리게 적용되는데 한 발식 발사되는 것이 아니라 최종 오연 발을 발사할 수가 있어 아무리 체력이 강력한 녀석들인 이라 할지라도 한 번에 죽일 수 있어요.

달이 빛나는 밤이 계속해서 몰려오고 있는 나뿐 좀비들을 보다 편안하게 물리치기 위해서는 머리를 공격하여 헤드샷으로 미션들을 완성을 해 주시는 것이 보다 현명한 판단이라는 생각 되는데 이 시간부터 신경을 써준 면서 플레이해 주세요.

좌우를 살펴나가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만 원하시는 목표 부분까지 무사히 도달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어진 임무를 최대한 좋은 플레이를 해주기 위해서라면 무엇보다 너무 근거리까지 이동하여 잡아먹히지만 않도록 신경 써 주세요.

반드시 원거리로 적들을 잡아내 줘야 합니다. 사정거리가 마음껏 멀리 있는 좀비들을 공격하여 쓰러뜨릴 수가 있는 만큼이나이나 유저께서는 무한 움직이며 공격을 통해서만 이동해 오는 징그러운 괴수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앞으로 날아오는 새 종류는 결코 주인공을 공격하지 않고 있는데 아까운 화살 낭비하지 마시고 반드시 좀비에게만 사용할 수 있도록 참고 해주시 고세요. 그럼 서둘러서 언덕 위로 올라가 다른 녀석들이 몰려오기 전에 제거해 주세요.

다행히도 머리가 상당히 둔한 좀비들 한꺼번에 몰려오면 마음껏 주인공을 잡아먹을 수 있지만 이렇게 한 마리씩 다가오고 있는데 마지막 도착지점까지 상당히 무난히 한 마리씩 번갈아 가면 잡아가고 있는데 큰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다지 어렵지 않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게임으로 언제든지 간단한 게임을 하고 싶은 유저들께서는 부담 없이 접속을 통해 이번 미션을 마지막까지 한번 클리어하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하시면 참 재미있을 것 같네요.

게임하면 중독성이 강한 게임들이 한몫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번 슈팅 게임 또한 어중 간한 게임 하고는 차원이 남다를 정도로 중독성 성향을 지니고 있어 한번 시작하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게 됩니다.

은밀한 곳에 서 시작되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 더욱 박진감을 전달받을 수 있는 만큼이나이나 높은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좀비 게임으로 여러분께서 직접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고도의 집중력으로 인해 쉽게 미션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쓰러져 있어도 다시 한번 확인을 하도록 하세요. 언제 또다시 되살아나 공격을 해올 수가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해서 목표 부분까지 죽지 말고 살아서 공격하여 주세요.

상당히 어두운 밤 공동묘지에서 천천히 움직이는 괴수들을 공략하기 위해서 주인공이 무섭지만 이렇게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며 오늘도 열심히 좀비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