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친구들과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2인용 코끼리게임을 지금 부터 시작해보세요. 코끼리를 소환하여 상대 진영으로 보내는 작업을 직속하면서 점수를 올려 나가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최종 100마리의 코끼리를 모두 상대 방 진형으로 들어 가게 하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상하로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코끼리 종류가 참 다양하게 있으며 덩치가 큰 것일수록 강력한 힘으로 상대의 코끼리를 아군 진영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디펜스 하면서 공격을 펼쳐 나갈 수가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상황을 보아가면서 가장 최적화된 유닛들을 생성하여 상대를 보다 쉽게 이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조작방법

1p 이동 : W, S 코끼리 보내기 : D 2p 이동 : ↑↓ 코끼리 보내기 : ←

KIOSWAR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진행방식은 1인용과 2인용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누군가와 동시에 같은 자리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갖고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할 수가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참 무난한 난이도를 보여주는 단순한 디펜스와 오펜스가 동시에 하고 있는 작품으로 누구든지 순조롭게 게임을 이해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쉽네요.

 

단순한 플레이를 보이는 만큼 조작 방식도 키보드 방향키만을 사용하여 모든 컨트롤이 순조롭게 하는데 초기 진행하는 분들도 간단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것이 여러분들이 소환할 수 있는 코끼리 글로써 서로 다른 특성을 갖고 있어 상대방 코끼리에게 다양하게 공격과 방어를 보여 주는데 생성해야 합니다.

 

푸른 초원에서 팽팽하게 펼치고 있는 게임으로 여러 종류의 코끼리를 보내면서 주어진 시간 동안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 나 상대를 이기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으리 최선을 다해 공격을 퍼부어 주세요.

 

아기자기하고 상당히 귀여운 코끼리들이 등장하여 서로 반대편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이동 중 적군 유닛을 만나게 되면 서로 공격을 하면서 계속해서 적진으로 돌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한번 보내기 시작하면 연속해서 보내줘야만 점수를 무사히 올려 나가면서 보다 빠르게 높은 스코어에 도달할 수도 있는데이나 아낌없이 보낼 땐 한꺼번에 보내줘야 합니다.

 

몸집이 커라란 동물일수록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상대의 작은 끼리를 적군 진영까지 끓고 들어가 버리는데 참 사용하기 좋은 유닛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지만 생성을 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요.

 

서로 요술 지팡이를 들고 코끼리들에게 일일이 명령을 내려 공격을 제시하고 있어요. 참 여러 방식으로 이루어진 많은 신중한 선택을 해야만 이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파워가 실려 시 쓴 푸른색의 큰 동물이 앞으로 이동해 오면서 아군의 작은 코끼리를 그냥 밀어 버리므로 아군 진영으로 질질 끌려오는 모습을 관찰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톡 같은 유닛들 생성해야 합니다.

 

현재 스코어 16대5로써 아직까지는 무사히 상대 선수를 이기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는데  2인용 코끼리게임하기를 하는 유저들께서는 지정돼 시간 동안 100점 이사 득점을 해야 좀 더 안전하게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