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Hidden Icons 숨은 그림 찾기 게임으로 교체함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각 스테이지마 아 정해진 물품들을 제한시간 5분 안에 모두 찾아주면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랍니다.

마우스를 움직여 가면서 물건들을 하나씩 찾아 나서면서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야만꼭꼭 숨겨져 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시간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신속하게 모든 물건을 찾아 주시면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돼있습니다.

틀린 곳을 클릭하게 되면 시간이 10초가량 줄어들어 버리고 말아 버리니 정확하지 않은 무건은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플레이 높은 레벨까지 한번 도달하여 보세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3가지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재밌게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메인 화면으로써 이즈 미디엄 하드 세 가지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는 만큼이나 최초 유저들께서는 우선적으로 가장 난이도가 간단히 플레이되는 EASY 모드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제일 좋아요.

하단에 여러분께서 찾아야 하는 물건들이 등장하는데 똑같은 물건만 모두 찾아 주시면 됩니다. 조금은 복잡하게 어지럽혀져 있는데 좌측 우측 한 군데씩 열심히 집중하여 천천히 그림들을 살펴보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제한 시간 오분 솔직히 말씀드리면 난이도가 점점 올라 가게 되면 상당히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오분이란 시간 어찌 보면 상단이 짧은 시간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시간의 압박감이 밀려 나올 수 있게 됩니다.

같은 모양만 찾게 되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는 만큼이나 혼자 하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한자리에 모여서 다양한 물건들을 찾아 나서는 것이 몇 배는 혼자 하는 것보다는 쉽고 손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힌트가 주어지는 물건들을 맞추어나갈 때마다 이렇게 게이지가 점차적으로 올라가고 있게 되면서 모두 꽉 체 게 되면 이번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한 다음다음 단께의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주어진 힌트에 정합 한 물건들로만 마우스 클릭을 해야만 무난히 미션을 완성할 수 있지요. 적은 시간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최대한 능동적인 모습으로 물건들을 하나둘씩 신속하게 찾아 줘야 합니다.

초기에는 가장 쉬운 이즈 모드를 통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소화해낸 다음 중간단계의 난이도를 선택하여 초기부터 다시 진행하시는 방법 또또 하나의 즐거운 재미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즐거운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모자 액자 거미 총책 다양한 물건들을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찾아 줘야지 성공적으로 임무를 와는 서애낼 수가 있어요. 자세히 관찰하면 방안을 자세히 뒤져야만 모이지 않는 물건도 찾을 수가 있어요.

한 곳만 너무 뚫어져라쳐다보는 것보다는 신속하게 주위를 여러 번 반복해서 홀터 보는 것이 보다 안정적으로 완벽하게 꼭꼭 숨겨져 있는 아이템 드 릉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