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on Clash Heroes 문 클래시 히어로즈 1인용 총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무기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을 타고 안전하게 목표 부분까지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1인용 총 게임 * 에그 vs 로봇을 플레이되는 있습니다.

뒤에서 계속해서 공격해 오는 유닛들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정확한 조준을 통해 공격을 하면 됩니다

 다양한 무기들을 장착하고 있어 재미난 공격을 하고 있는 만큼이나 플레이하면서 더욱 재미난 시간들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공중 지상에서 쉬지 않고 공격해오는 적들을 공격하여 열심히 제거를 해야만 군수 물자를 무사하게 아군 진형까지 배달할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 마우스 무기 선택 : 1, 2, 3 지원 공격 : 스페이스바

플레이를 눌러 주므로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 나가는 자동차에서는 여러 가지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적들이 아무리 강력한 공격을 하며 추격을 해온다 할지라도 마음껏 제압할 수 있고 더욱 타격감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멀리 날아 이동할수록 좋은 보상을 받게 되어 있어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더욱 빠르고 만이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보다 확실한 모습으로 적들을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도착 지점까지 최단 시간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미션에서 주어지는 보급 상자들은 최대한 획득하여 보다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낙하산은 타고 천천히 내려오는 박스 안에는 여러분이 사용하기 매우 좋은 물건들이 속속 들어 있어요.

적들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되면 차량의 체력이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최대한 공격을 피하거나 적군이 공격하기 전에 한발 먼저 공격하여 파괴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런 이동을 얼마 해오지 못하였는데 체력이 상당히 좀은 밖에 남아 있지 않군요. 하지만 운이 좋으면 보급 상자나 나와 줄어든 체력을 조금 올릴 수 있어요.

모든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달러가 많이 소모되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많은 달러들을 모아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일 번부터 3번까지 번갈아 가면서 무기를 사용하면서 열심히 완벽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쉽게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러분의 컨트롤이 가장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가끔 가다 이렇게 하다가 방어력이 탄탄한 몬스터들이 신속하게 날아와 강력한 공격을 퍼붓고 있는데 다른 적들보다 이번 몹을 최우선적으로 공격하여 무찔러 줘야만 보다 멀리 이동하여 높은 달러를 얻을 수 있어요.

낙하산을 타고 보급 상자가 내려오고 있군요 어서 상자를 명중시켜 등장하는 아이템을 획득해주시고 무한 사격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무사히 아군 진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간단한 컨트롤 방식으로 인해 매우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누구 난 상당히 간단하게 1인용 총 게임에서의 미션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공중에서 정체 모를 괴물들이 등장하여 레지 저 포를 발사하는데 좌우로 피해나가 주시면서 강력한 무기를 선택하여 신속하게 무찔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