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Bike Mania 오토바이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멋진 바이크를 타고 신나게 레이싱을 펼쳐 나가는 플래시 게임으로 각 미션에서 주어진 모든 장애물들 안전하게 통과해야만 한답니다.

이 플래시는 빠른 시간 안으로 들어올수록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여러 맵이 제공되고 있어 다양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각 장애물을 정확하게 뛰어넘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무사히 통과할 수가 있는데 조심스럽게 각 장애물을 하나씩 공략해 주세요.

수없이 실패를 거듭나면서 인내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신다면 분명 마지막 레벨까지 통과할 수가 있을 거 같군요.

조작법

BIKE CHAMP 기본 조작 : ←↑↓→ 점프 : D 니트로 : A

기발한 스턴트를 보여주는 오토바이 묘기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이는 오토바이 게임으로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 시 원한 즐거운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앞에 장애 물이 나타난다면 망설임 없이 앞바퀴를 들어주시면서 언덕 같은 곳을 잘 뛰어넘어 가주시면서 결코 앞으로 넘어지거나 뒤로 잡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레벨업을 해나갈 때마다 난이도가 조금씩 올라가고 있는데 유저들께서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블록들을 하나씩 올라타시면서 최대한 안전하게 앞으로만 이동을 하여 목적지까지 도착해야 한답니다.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 장애물을 뛰어넘다가 넘어져 버린다면 실패하고 다시 초기부터 목표지점까지 넘어지지 안 돌로 컨트롤하면서 다시 달려 줘야 합니다.

여러분께서 바이크를 출발시키는 동시에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 최대한 빠른 시간 안으로 이번 도착지점까지 가셔야만 보다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는데 수많은 함정들을 잘 피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 주세요.

높이 점프를 하면서 멀리 날아오르고 있어요. 특히 공중에 떠 있을 때는 중심이 흩트려지는 경우가 참 많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이나 좌우 키보드를 눌러 가면서 중심을 잘 잡아 줘야 넘어지지 않는답니다.

각 레벨마다 여러 방식으로 다양한 컨트롤을 보여야만 무난히 이번 코스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몇 번의 실패를 경험하면서 미션을 소화해 내고 있는데 실패하더라고 기죽지 마세요.

이런 매우 간단하게 뛰어넘어갈 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넘어지고 말았네요. 지금처럼 너무 쉽다 생각하면서 자만을 하게 된다면 이런 꼴이 날 수 있으리 목적지 안전하게 도착할 때까지는 방심하지 마세요.

참 멋지고 값 비산 오토바이를 타고 저런 환상적인 묘기를 부릴 수 있을 정도의 뛰어난 실력을 지니려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시간들을 투자해야만이 이루어질 수가 있는지 궁금하답니다.

어느덧 6단계까지 오토바이 게임의 스테이지에 오게 되었는데 높이 올라갈 때에는 무게 중심이 뒤로 처지는데 앞으로 무게가 쏠리게 해 주면서 달라가 야 중심을 잡으면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주몽게임 [호드시저]  (0) 2016.08.13
100m달리기게임 - 스프린터  (0) 2016.07.29
야구게임 추천 [홈런치기]  (0) 2016.07.25
피카츄배구게임 다운로드  (0) 2016.06.05
해변의배구 게임하기 개꿀  (0) 2016.06.01
권투게임 [일대일격투]  (0) 2016.05.26
축구게임 [도미네이션 ]  (0) 2016.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