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악마를 컨트롤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나타난 영혼들을 획득해 나가는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악마게임에서는 수많은 장애물들이 상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 힘든 난이도를 보여 줍니다. 화면을 변화하는 특수한 능력을 보여주는데 이번 멋진 능력들을 최대한 발휘하면서 많은 장애물과 함정들을 모두 피해 나가 주도록 하세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아빠 악마가 아들 악마에게 무언가를 이야기하면서 미션을 본격적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키보드만을 이용하면서 열심히 플레이해주신다면 여러분이 원하시는 미션들을 모두 끝마치고 높은 레벨까지 완수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각 라운드마다 열쇠로 잠겨 있어서 들어갈 수가 없으나 하나씩 미션을 완성해 낸다면 열쇠들이 하나둘씩 열려 나가야 합니다.

바로 이지점이 장애물로 지정이 되는데 차원을 변화시켜내거나 또 은 차원을 바꿔 나가면서 장애물을 간단하게 피해 주세요.

아버지가 부탁한 영혼들을 모두 찾아와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플레이되는 게임으로 꼭꼭 숨겨져 있는 항아리들을 찾아 파괴하면 영혼들을 얻어야 합니다.

블록들을 하나씩 옮겨 다니면서 위로 높이 올라가 줘야 합니다.

이렇게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이나 절대적인 키보드 조작을 통해 주인공을 이리 조리 잘 움직이면서 스테이지를 잘 완성해야만 합니다.

위에서 마구 떨어져 버리는데 조심스럽게 구멍 안으로 들어가 숨어 줘야만 무사히 살아 날 수 있게 됩니다.

펄쩍 뛰어나가면서 놀라울 만한 능력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쉽고 빠른 미션을 보여줄 수가 있어요.

뾰족 튀어나와 있는 가시밭을 걸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차원을 바꿔 나가면서 보다 안전하게 이동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