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탁구공피하기게임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탁구공을 정확하게 피하기로 마우스를 이용하여 좌우로만 이동하면서 열심히 피해주시면 점차 적으로 스코어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대략 100점대에 이르게 되어 버린다면 엄청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이나 힘든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열심히 미션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하나의 탁구공을 열심히 피해 줘야 하는데 원 없이 하늘에서 내려와 주인공을 공격하고 있네요.

모니터에서 절대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엄청 고난도로 미션이 플레이 되니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이렇게 체력이 5칸이 주어지고 있어요. 하나의 시간이 지나갈수록 스코어가 한점씩 늘어나갈수가 있게되니 천천히 해당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눈여겨 탁구공이 떨어지는 것을 제대로 확인하여 주세요.

비처럼 마구 하늘에서 쏟아 지고 있어서 생각처럼 노란색의 탁구공을 피해 내기가 너무 어렵게 느껴지고 있는데 50점을 넘어 나갈 때까지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체력이 한 칸도없어지지 않도록 잘 진행해주세요.

하나씩 피해나가면서 정해진 임무를 완수해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야 하는데 노력하여 게임을 즐겨 주세요.

가냛픈 캐릭터가 힘들게 이리저리 뛰어나가고 있는 주인공 왠지 너무 힘들어 보이는 것 같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을 정도로 쉬지 않고 너무 왔다 갔다 하고 만 있는데 조금은 불쌍하다는 생각도 많이 드네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점점 일 점씩 올라가고 있는데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어요.

여태까지 다양한 방식의 피하기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하네요. 컨트롤이 생명이니 좌우로 잘 이동해보세요.

이렇게 한방을 정통으로 맞게 되어 버리면 하트가 하나둘씩 깎아 나갈수가 있게되니 모든 하트가 전부 사라지지 않도록 해보세요.

대충 지금 이 게임은 2분 정도면 끝낼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게 플레이 되고 있어 아주 짦은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진행해도 될만한 플래시에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변함없이 스릴 있는 미션이 진행되게 되는데 따로 힘든 컨트롤은 필요 없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