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WAKE UP THE BOX 잼있는게임으로 교체함

각 스테이지마다 목 매달려 있는 사람들을 구해 내는 임무를 가지고 진행되는 게임으로 여러분께서는 화살을 사용하여 목에 걸려 있는 줄을 끊어 주시면서 사람들을 살려 줘야 합니다. 마우스로 각도를 파워를 지정하면서 정확하게 로프를 잘라 주도록 하세요.

미션을 플레이 하면서 더 무 오랜 시간 동안 로프를 맞추지 못하게 되면 사람들이 숨을 쉴 수가 없어 죽어 버리고 말아요. 또한 로프를 맞추지 못하고 사람을 맞춘다면 많은 체력이 깎여 나가고 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힘들게 될 수 있는 만큼이나 한 발의 화살을 날릴 때도 신중하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억울한 죄를 쓰고 교수형을 받고 많은 사람들이 목을 매단 체 천천히 죽어 가고 있는데 서둘러서 숨을 조여오고 있는 로프를 날카로운 화살촉으로 끊어 줘야만 무사히 살려 낼 수 있는데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보여주는데 어렵지 않게 플레이 되고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힘들지 않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서 유저들께서는 로프에 매달려 고통받고 있는 선량한 시민들을 구출해 주세요.

첫 번째 스테이지로서 양옆에 한병식 나무에 매달려서 고통스러워하고 있어요. 현재 체력 게이지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신속하게 줄을 잘라 줘야 하는데 클리어하지 못한다면 주민들이 모두 죽어 버린답니다.

오랫동안 숨을 쉬지 못하면 죽어 버릴 수 있는데 체력이 가장 적개 남은 사람들을 골라가면서 잡아 줘야 합니다. 이렇게 마우스로 드래그를 동애 파워를 보지 ㅇ해주시고 상하로 움직여 나가면서 각도를 정확하게 지정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께선 각 미션마다 사용하실 수 있는 총 화살의 숫자는 일정하게 제공되고 있어요.

레벨이 어느덧 5단계까지 도달하였답니다. 아직 까지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 미션을 보여주고 있으나 컨트롤에 신경을 조금씩 써나가 주신다면 아무리 복잡하게 놓여 있는 목표물을 정확히 명중시키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일종의 보너스 스테이지로 독수리들이 나뭇조각에 앉아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최대한 많은 독수 리리를 명중시켜 주시야 하는데 이 녀석들 생각보다 잡기 힘들게 느껴지는데 화살을 고개 죽여 피하고 있어요.

사람 얼굴에 화살이 꽂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마음껏보일 수 있도록 놀랍고 정겨운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하면서 좌우 방향에 있는 주민 중 체력이 조금이라도 적은 사람 먼 주 구해주세요.

이렇게 독수리를 잡기 위해서는 밑으로 내려가는 새들을 공략해주시는 것이 보다 안정적으로 스코어들 만들어낼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박차를 가하면서 원하시는 점수를 등록 하룻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매달려 죽어 가는 사람들을 로프를 절단하여 무사히 살려 내고 있는데 서둘러서 체력이 눈금만큼 남아 있는 아저씨를 살려 줄 수 있도록 로프를 향해서만 정확하게 공격을 하면서 안전하게 잘라 줘야 합니다.

화살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더 이상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최대한 각도를 밧줄을 향해 지정해야만 사람을 공격하지 않고 로프만을 잘라 무사히 주민들을 살려 내면서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