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여러 동물들이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앞으로 도망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공격하여 물리치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이 되는 재미있는 컴퓨터게임이에요.

각 미션을 종료하게 되면 지금까지 미션을 진행하면서 보상받은 달러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달려 나가면서 슈퍼 영웅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이번 영웅으로 변신하면서 10초 동안 무적으로 달려가며 강력한 적들을 모조리 물리치면서 이동을 할 수가 있어요.

반드시 아이템을 드시면서 러닝을 즐겨 줘야 더욱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초기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파워를 최대한 설정할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컨트롤하면서 본격적인 러닝이 시작된다면 다양한 몬스터들을 공격하면서 콤보를 되도록 많이 이루도록 해야 한답니다.

주위에 나와 있는 붉은색 동전들을 많이 획득할수록 더욱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는데 최대한 먹어 나가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 줘야 합니다. 자 현재 많은 동전들이 보이고 있는데 서둘러서 모두 먹어나가 주세요.

또한 주인공은 체력이 주어지는데 오래 달려 나갈수록 점점 줄어들면서 몬스터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더욱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 조심해서 컨트롤해야 조금이라도 멀리 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참 여러 가지 희귀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더욱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 성향까지 보여 주고 있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는 만큼이나 다른 달리기 게임하고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보이고 있어요.

날렵한 모습으로 미션을 즐기고 있는 영웅 현재 많은 동전들을 먹어 나가면서 달러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미션이 끝난 다음 아이템 상점에서 다양한 주요 기능들을 한 단계식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트 팩을 사용하고 있는 이번 히어로 이렇게 공중으로 날아오르고 있는데 재 아무리 몬스터가 많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이렇게 쉽게 날아올라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더욱 점수를 높이 쌓아 가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총 8가지의 다양한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주인공이 보다 멀리 이동하면서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가장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하면서 보다 막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선 최선을 다해 업그레이드해주세요.

업그레이드는 최우선 적으로 스피드와 영웅으로 변했을 때 더욱 공격력을 주기 위해 파워를 최우선적으로 찍어 주시는 것이 각 러닝을 즐길 때 순조롭게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우주선에서 무서운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공격을 함께 많이 체력의 손실을 최대한 막아내면서 안전하게 목표 지점까지 무사히 도착하여 보다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게 됩니다.

하나의 동전을 먹어 나갈 때마다 5달러씩 쌓여 나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단계가 높아만 갈수록 많은 돈이 필요하게 되어 있는 만큼이나 재미있는 컴퓨터 게임을 하시는 유저들께서는 최대한 많은 달러를 만들어 놓아야만 좋은 기능들을 올려 나갈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