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는 지뢰 찾기 게임과 똑같은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바둑판 배열에 진열되어 있는 곳을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1번부터 4번까지 숫자가 나타납니다. 이번 숫자 가로 세로 안에 지뢰가 있다는 뜻이니 지뢰가 있는 위치를 크릭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시간이 신속하게 흘러가고 있으면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지뢰 숫자가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데 하나도 빠뜨리지 마시고 모두 안전하게 찾아 주어야만 무난히 지뢰찾기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으나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어요.

지뢰찾기 게임 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지뢰표시 : Ctrl + 왼클릭

상당히 머리를 써나가면서 플레이해야 하며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여도 상당히 유익한 게임이라 생각이 되는데 꼭 한번 진행하여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보세요.

한 번만 실수를 해도 바로 미션이 종료되는 게임으로 미션을 실패하더라도 새로 고침을 통해 이번 미션부터 다시 시작을 할 수 있는데 실패를 하더라도 부담을 갖지 않고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마우스나 스페이스바를 사용하면서 꼭꼭 숨겨져 있는 지뢰들을 찾아 줘야만 원주민 마을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을 할 수 있는데 단 하나도 빼놓지 말고 성심성의껏 모두 찾아 주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지름부터 지뢰 탐사 전문가가 되어 그어떤 곳에 있는 지뢰도 안전하게 찾아내어 제거 해야 하는데 지뢰찾기 게임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더욱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는 잦은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4개의 무서운 지뢰를 찾아냈는데 아직 가지 못 찾은 것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 조심스럽게 마우스 클릭을 통해 숫자 계산을 정확하고 명확하게 해주는 것이 보다 확률적으로 주인공이 죽지 않고 찾을 수 있어요.

많은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살 떨리는 작업을 진행하는데 실제로 지뢰를 저런 방식으로 찾는다면 요즘이 저릴 정도로 벌벌 덜면서 하나씩 숨을 고르면서 찾아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곱 개의 폭탄을 찾아내면서 이제 슬슬 이번 스테이지를 마무리하는 단계까지 오게 되었는데 이번 지뢰 찾기 게임에서는 마지막 하나를 찾는 순간까지도 방식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보다 빠른 시간 안으로 클리어를 해야 생각보다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께선 지뢰찾기 게임을 하시다가 힘들더라도 숫자 계산을 머릿속으로 신속하게 하면서 논리적인 모습을 보여줘야만 많은 원주님들을 도울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지뢰들이 서로 가까운 거리에 뭉쳐 있으면 찾기가 애매해 진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더 신경을 써나가주시면서 지뢰를 밟아 폭발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 깊게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전부터 기본 프로그램으로 지뢰 찾는 게임을 즐겨 해온 분들이라면 많은 레벨까지 갈수 있는 만큼이나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운 난이도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마음껏 기본 실력만 유지해도 마지막 판까지 깰 수 있을 거예요.

물음표가 뜬 위치는 가급적 많은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반드시 생각 없이 이번 지역을 클릭하는 순간 지금 가지 힘들게 작업해 온 것이 모두 한순간 날아갈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