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이자 화끈한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진격의거인 3d게임을 소개합니다. 화근 한 전투를 보여주는 액션 게임으로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면서 공격해 오는 커다란 거인들을 한 마리씩 물리치면서 포인트를 쌓아 가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내 마음대로 컨트롤하여 멋진 기술들을 사용하며 높은 능력치를 보여줄 수가 있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쉬지 않고 달려 나오는 거인들을 보다 순조롭게 공략해 내기 위해서는 최대한 위로 올라가 공격을 안전하게 펼쳐 낼 수 있도록 높은 건물 옥상이나 지붕으로 올라가서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시는 것이 지상에서 사용할 때 보다 더욱 안전하게 먹혀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방영이 되었던 작품으로 신비한 힘을 지닌 남자 주인공과 일당백의 실력을 자랑하는 여자 주인공이 등장하여 마을로 진격해 오는 거인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마을 안에 있는 주민들을 지켜 주고 있습니다.

조작방법

게임 참조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KCxJzpoBv9E

 
반응형
 

이번 게임은 3D로 플레이되고 있어 더욱 선명하고 놀라울 정도로 생동감 나게 액션이 펼쳐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요즘 플래시 게임으로 진격의 거인을 제목으로 한 작품들이 참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느 곳이던 지 쉽게 날아오를 수 있는 기동장치를 사용하면서 보다 순조롭게 거인을 피하거나 공격을 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는데 진격의 거인 3d게임을 하실 때 유저들께서는 이번 스테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모든 적들을 간단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한 번의 실수도 정대 용납되지 않고 있는 플래시 게임인 만큼 유저들께서는 괴물이 보이는 곳으로 이동하여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야 현재 임무를 무사히 완성해 내면서 높은 단계 가지 더 달 하수 있어요.

앵커를 괴물 등 쪽에 꽂아놓은 다음 장비를 장동 시켜 올로 순식간에 올라가 목덜미를 가지고 있는 소드를 이용하여 간단히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목 뒤쪽을 공격하게 되진 너 이상 재생을 할 수 없게 되지요.

이번에는 어깨 쪽에 기구를 뽑은 후 이렇게 올라가고 있는데 뒤에서 안 보이게 공격하는 것 하고는 다르게 앞에서 공격하게 때문에 쉽게 잡아먹힐 확률이 높아지는데 조심히 빠져나와야 합니다.

진격의 거인 3d게임은 스샷에서 보이다시피 멋진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만화에서 보았던 것처럼 주인공이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서 약점들을 겨냥하여 정확한 공격이 펼쳐 줘야만 이번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하면서 높은 점수를 플레이할 수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주도록 하세요.

마을 안으로 더욱 깊숙하게 들어가고 있는 괴물 한 마리 이번 괴물 한 마리가 마을로 등 들어가게 되면 수많은 인명 피해가 예상되는데 뒤쪽으로 달라요 나 가 입체 기능차 키를 화려하게 강요해야 합니다.

좁은 골목길일수록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적들을 공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건무리 너무 없고 넓은 곳이라면 괴물들이 사정없이 공하는데 살아남기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좁은 골목길일수록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적들을 공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건무리 너무 없고 넓은 곳이라면 괴물들이 사정없이 공하는데 살아남기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인들은 제각기 서로 다른 크기를 지니고 있으면 이동속도 또한 서로 끌리게 성장이 되어 있지만 마지막 마우리를 정확하게 하시기 위해서는 현재 들고 있는 장치만 정확하게 사용하면 매서운 공격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