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여러분 오늘은 화력 합의 극치를 보여주는 진격의 거인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진격의 거인이라를 만화 영화를 주제로 한 게임이 요즘 온라인상으로 여러 가지 버전으로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하면서 다들 괜찮은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 상당히 자세한 튜토리얼이 준비되는데 초기 플레이하시는 분들 게서는 반드시 해설자가 발하는 대로 그냥 따라하면 상당히 간단하게 모든 조작 방식에 대해서 편안히 이해할 수 있어요. 하지만  차체가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원화고 있는데 높은 단계 가지 이루려면 상당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자로 이 소녀가 지금 이 게임의 주인공인 에렌 예거입니다. 어릴 적에 너무 나도 사랑하는 어머니를 괴물들이게 잃고 복수심에 불타올라 용병이 되고 최고의 전사가 되려고 무수한 노력을 해온 주인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시기 위해서는 이처럼 힘든 튜토리얼 과정을 모두 확실하게 마스터 해내신다믕 플레이해야 이 좋은 성적을 내시면서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거인을 제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목 뒤쪽을 공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만화 영화처럼 다른 부위를 아무리 많이 공격해 봤자 다시 재생하여 공격을 해오고 있으나 목 뒤를 공격하면 더 이상 재생이 불가능 해지고 있어요.

  큰 거인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가능한 눈에 뛰지 않은 뒤쪽에서 앵커를 박아 위로 신속히 올라가 목덜미를 공략해 주시는 것이 가장 손수 비고 빠른 공격형 태라 볼 수가 있는데 생각보다 컨트롤이 어렵답니다.

어려운 컨트롤일수록 한 마리씩 무사히 쓰러뜨려 나갈 때마다 매우 강력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입체 기동장치를 최대한 열심히 사용하면서 상황에 아 맞게 임무를 모두 완성해 나가 보세요.

이렇게 높은 건물 옥상에 올라와서 거인들을 공격하는 것이 밑에서 공격하는 것보다는 2배 이상 순조롭게 공격을 펼쳐 낼 수 있어요. 반드시 거인이 다가오면 빠른 움직임을 보이면서 뛰쪽 목덜미를 공격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미션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미션에서 주어진 임무를 정확히 완성해 내 줘야만 진격의 거인 게임의 미션이 클리어 되는데 열심히 신경을 최대한 쓰시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참 다양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부터 하나식 클리어 해나가야만 언락이 되어 있는 곳이 하나둘씩 열려나갈 수가 있게 되니 서둘러서 신속하게 미션들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렇게 입게 기동장치를 장동 시키면서 기다란 로프를 이용하여 높은 곳을 올라갈 때 위주로 사용하거나 도망을 칠 때 뛰어가는 것보다 10배는 가까운 이동 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쉽게 적들을 따돌릴 수 있어요.

멍하니 서성이면서 마을 사람들을 마구 잡아 먹곤 식인 거인을 서둘러서 동료들과 힘을 모아 모두 잡아내도록 하세요. 무서운 파괴력을 지니고 있지만 행동이 상당히 느려서 마음껏 제압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위로 올라가면서 마구 공격을 하면서 목까지 올라가서 뒤쪽을 가지고 있는 칼날을 이용하여 배어 주시면 스스럼없이 땅바닥으로 쓰러지면서 다시는 재생하지 못하고 간단하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