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andcastle Battl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번 소개 들릴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은 일명 인생게임이라 할 수 있는 게임으로서 사람들이 최초 태어나면서 많은 수많은 일들을 겪어 오면 나이를 먹고 학교를 들어가서 공부를 하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배려 자를 만나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서서 히 힘없는 노인이 되어 끝에는 죽음에 될 때까지 모든 인생을 보여주는 게임이랍니다. 간단히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계속해서 위로만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화면이 꾸준하게 올라오고 있는데 걸리지 않도록 해주시고 신속히 이동해야 합니다. 주위에는 이 주인공이 현재 나이에 맞게 그림 등으로 제대로 표현되어 있으 플레이하면서 얼마나 캐릭터가 성장하였는지를 알게 해주고 있습니다. 

and everything started to fall 컨트롤 S , 방향키

엄마 배속에서 태어 나와 수십 년간을 살아오면서 굉장한 일들을 겪어 오면서 끝내는 죽음에 될때까지 매우 슬픈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할아 버지가 되어 마지막 사다리를 타고 갈 때 그동안 살아왔던 생각을 하면서 올라가는 모습이 너무 슬프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병원에서 최초 갓 딴 아이의 모습으로 태어러 기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toys를 지나게 되면 바로 유치원생이 되어 두발로 일어서서 신속하게 달려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쉽게 블럭들을 뛰어넘어가 실수 있게 됩니다.

시곗바늘은 계속해서 움직이면서 세월이 쉬지 않고 흘러가고 있는 것을 명시를 하고 있는 듯 상당히 잘 흘러가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화면에 가려지지만 않도록 주의를 가지면서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친구도 사귀면서 아이들이랑 놀이터에서 재미있게 모래를 가지고 두꺼비 집도 만들고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도 하고 심심할 때는 텔레비전에 게임기를 연결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혼잔 즐기기도 한답니다.

주인공인 점점 성장해 나갈수록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최대한 빠르고 신속히 움직여 가면서 계속해서 올라오는 화면들을 신속하게 벗어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대학교에 들어가서는 좀 더 어른이 되어 술도 마시고 친구들과 모여 이렇게 담배를 피워 가고 있습니다. 역시 이번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은 미션들을 클리어보다는 이렇게 위로 올라가면서 그림들을 보는 것이 더욱 재미있어요.

나이를 먹고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 사랑을 쌓아 가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이때쯤이면 누구나 이성친구를 두고 싶다는 생각쯤은 세상 누구나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죠.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에서 인생의 대학교를 졸업하는 모습을 담고 있군요 오른쪽에는 MT 가서 술에 찌들어 친구들과 시간이 지나가는지 모른 새 세월아 내 월하 하면서 잠을 자고 있을 모습을 보여주는 생각이 드는군요.

드디어 그동안 사귀어 왔던 여성과의 혼인 서약을 하게 되었답니다. 끝없이 관심을 끌면서 프러포즈에 성공한 주인공 일생일대의 가장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건 아닐까 아는 생각도 드네요.

초기로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에서 자동차를 구입했다 빈다. 오랜 시간 동안 열심히 회사일을 하여 많은 돈을 모아가면서 이렇게 멋진 승합차 한대를 구입하게 되면서 아이들을 매일같이 태워 주고 있어요.

이제 는 할아버지가 되어 죽음에 될 때까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온통 주위에는 해서는 먹어서는 안 되는 것들만 표시가 되는데 이건 정말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