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참 재밌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주어진 미션을 해 차 나가는 중독성 게임으로 여러 종류의 게임들을 짬뽕 시켜 놓은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정도로 초기으로 플레이하여도 새롭다고 생각이 들지 않고 있습니다. 꼭 친구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모낼 때 사용되는 이모콘 같기도 하답니다.기발한 발상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누구나 순조롭게 미션을 끝낼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많이 써주시면서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이 목표부분까지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주어진 장애물을 무사히 뛰어 넘어가면서 미션 완료 지점까지 죽지 않고 살아서 돌아가 주면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복구)

the big adventure of owata's life 컨트롤 점프 - z, 공격 - x, 이동 - 방향키, 재시작 - r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NaZQWpMiXbY 

 
반응형
 

특히 각 스테이지 마지막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들과의 일대일 전투가 다른 액션 게임 못지않은 진지함을 보여 줍니다. 에너지가 상당히 많은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발라 오는 총알을 보다 순조롭게 피하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주인공이 매우 신이 난 듯 앞으로 뛰어나가면서 먼가 행복한 표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캐릭터 아무리 보아도 문자 메시지에서 많이 모았던 것 같지 않은 가요. 그렇다면 이시간부터 이번 캐릭터로 많은 레벨을 완수해 낼 수 있게 해보세요.

www 되어 있는 것은 일종의 가시밭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생각 없이 그냥 지나가 버린다면 체력이 소비되고 있어 잘못하면 사망할 수도 있는데 최대한 컨트롤하면서 조심스럽게 움직여 나가면서 한 단계식 펼쳐 나가도록 해주세요.

신 나게 달려 가가고 있은 우릴 의 정다운 주인공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보스몹으로 주인공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이번 보스의 체력 게이지가 나타나 있는데 신속한 공격을 통해 점점 체력을 줄여 줘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중독성 게임스테이지에서는 약 3마리의 다양한 보스를 물리쳐야 하는데 특히 마지막 녀석은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여 한순간 사용자 앞으로 다가와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가장 조심스럽게 상대해야 죽지 않고 승리할 수 있어요.

아무리 보아도 부담스럽지 않은 캐릭터라 할 수 있는 만큼이나 아기자기하고 깜찍하게 느껴지고 있어 액션 몰하고는 잘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캐릭터도 마음껏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불도저를 끌고 공격하는데 이건 정말로 무서울 정도로 무식한 도구를 사용하여 주인공을 죽이려 하는데 이 녀석한테 결코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가시밭 또한 찔리지 않도록 신경 써나가 줘야 합니다.

참 짜증 나게 하는 꿀꿀이 돼지 모양의 모스가 나타나서 힘겨루기 한판 치열하게 벌여 나가는 중입니다. 과선 누가 이길 것인가 예측할 수 없는 무서운 힘을 갖추고 있은 돼지 보스 과연 이번에도 쉽게 제거 할 수 있을까요.

블록들이 위로 계속해서 놓여 있는 것이 보이는 만큼 유저들께서는 낭떠러지로 떨어져 가시에 아프게 찔려 죽지 않도록 컨트롤하면서 반드시 천천히 떨어져 버리지 않도록만 안전하게 한 계단씩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세이브를 하면 나중에 게임 할 때 이번 지역에서 바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데 힘들게 맨 첫 스테이지부터 시작하는 불편을 덜어 주고 았답진다. 오랜 시간 동안 지속 플레이를 해준다면 분명 마지막까지 깰 수 있을 거예요.

공중에 둥둥 떠다니는 여러 방식의 블록 들을 모아 겨 다니면서 지금처럼 좌우로 움직이는 도구를 신나게 타고 다니면서 중독성게임의 목표부분까지 무사히 이동만 해준다면 높은 보상을 받아 네 실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