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esktop games christmassy 컨트롤 마우스

desktop 게임s christmassy.exe

플레이 하시려면 위에 파일을 다운후에 실행하셔서 진행하시면 되세요.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하기랍니다. 스트레스 풀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 해당 바탕화면을 부숴 버리는 플래시 게임을 한번 진행하여 보세요. 매우 재미있으면서도 그동안 쌓여 있던 좋지 않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 버릴 수가 있는 좋은 게임이니까요. 다양한 공격 무기들을 사용하여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마구 배경 화면을 망쳐 버리고 있습니다.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 생각이 될 정도로 한두 번쯤은 부담 없이 플레이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망치로 배경을 깨뜨려 버리리고 페인트를 이용하여 예쁜 배경 화면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고 있어요. 더군다나 기관총을 난사하여 무서운 공격으로 인해 화면이 초전 박살이 나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은 오래전에 소개드릴 컴퓨터와 모니터 때려 부수 기와 조금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아무도 없는데서 큰소리를 지르거나 이렇게 무언가를 강격하게 타격을 가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참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마음껏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종류의 무기류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최대한 모든 모두 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심상치 않을 정도로 뛰어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어서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볼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화염방사기를 사용하여 모든 배경화면을 불태 워 벌릴 수도 있는데 활활 타오르게 불을 일으켜 주세요.

기관총을 사용하면서 화며이 깨지고 구멍이 나도록 연속 공격을 펼쳐 주시면서 페인트탄을 이용하여 모든 배경 화면을 엉망 진창으로 만들어 주시면 가장 효육적인 공경을 당해 황당 할수 박에 없게될것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팬으로 마구 화면을 지저 분하게 만들어 버리면서 군데군데 모니터가 깨진 것처럼 망치 같은 것을 사용하여 마구 두들겨 주세요.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무거운 것을 사용하면서 마음껏 스트레스를 풀어 나가 주세요.

다이너 미터를 사용하여 강력한 공격으로 다음번에 배경 화면을 날려 버리려는 생각을 하고 있는 듯 상당한 타격으로 인해 모니터 배경화면서 초전 박살이 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들고 있는데 지켜봐 주세요.

사용자께서는 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등장해 있는 모든 도구들을 사용하면서 재미있게 이루어지는 진행 방식을 통해서 그동안 마음속으로 꾹꾹 참아온 아주 나쁜 스트레스를 풀어 나가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간단하게 한두 번쯤을 플레이해도 괜찮을 만큼 적지 않은 즐거움을 수많은 유저들께 안겨다 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직접 한번 테스트하시면서 기분전환을 한번 해보세요.

매직 펜을 이용하여 반짝이를 마구 뿌리고 있어요. 주위에는 선물 포장 상자들을 생성하여 더욱 복잡하고 어지럽히고 있는데 누가 보아도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화면에다가 낙서를 하여 지저분하게 만들어 나가면서 조금씩 앃여 있던 좋지 않은 것을 솔솔 풀어 나갈 수 있는데 지금 이 게임은 이건 정말로사람들에게 유익한 게임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스트레스 풀기에는 최고입니다.

현재 9개의 아이템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마우스로 클릭을 통해 마음껏 무한정으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 만큼이나 사정없이 화면 안에 지저분하고 여기 조기 타격을 가해 모두 배경화면을 망가 뜨려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