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 썸네일

 


*참고* 새로운 바운스볼 게임으로 교체함

하늘색의 원형의 구슬이 연두색으로 만들어진 정사각 형 도영과 서로 만나게 해주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구슬이 사각 박스를 찾아가기 위해서는 유저께서 각 스테이지마다 마우스로 밑선을 만들어 원형의 구슬이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잘 만들어 줘야 합니다. 길을 모두 완벽하게 만들었다고 여겨지면 GO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참 간단하면서도 변수가 많이 나타나고 있어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럼 머리를 쓰면서 신나게 즐겨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참 재미있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 순조롭게 많은 미션들을 최단기간에 끝낼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플레이되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스테이지를 보다 신속하게 클리어하게 돼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위에서 밑으로 천천히 내려가 안전하게 사각 박스까지 무사히 도착을 시켜 주시면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미션이 재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내리막길에서는 상당히 조그마한 굴곡에도 예민하게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살짝만 튀어나와도 높이 점프를 하는 경향이 자주 발생하는데 조시스럽게 컨트롤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지금 스테이지는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내려오다가 우측으로 하염없이 빠져 버리는 경향을 자주 보여 주는데 유저들께서는 상황을 잘 보아가면서 정확하게 밑선을 그려 줘야 무난히 이번 미션을 완성해 낼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그려 준다면 공이 높이 튀어 오르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여 보다 순조롭게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히 클리어하면서 높은 단계 레벨까지 상당히 신속하게 완수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검은색의 밑설을 그려 나갈 때에는 최대한 삐뚤어지지 않게 만들어야 공이 순순하게 잘 굴러 나갈 수 있습니다. 만에 하나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여러분이 생각과는 달리 다른 방향으로 이동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머리를 써나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어서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여도 매우 건전하면서도 창의력에 많은 도움이 될만한 유익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어요.

붉은색 막대기가 중앙에 위치하는데 막대를 기준으로 삼고 이렇게 마우스로 정확하게 길을 만들어 준다면 여지 업이 높은 언덕에서 내려와 블록을 만나면서 이번 미션을 완성하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튀어 나가지 않도록 밑선을 우측에 하나 정도 더 만들어 주시는 것이 보다 확실한 바운스볼 pc버전 게임하기의 미션들을 클리어를 해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최대한 높은 레벨업을 완수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열심히 보여주세요.

수많은 미션들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번 미션들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머리를 굴려 나가면서 복잡함을 신속하게 극복하고 해답 안을 손 신속하게 잡아 줘야 합니다.

항상 검은색의 작은 점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점이 있는 자리는 언제나 비켜나갈 수 있도록 해야 장애물에 걸려 미션을 실패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는데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