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드릴 방탈출 게임하기은 일종의 방을 탈출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머리로 곰곰이 생각하면서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 나서면서 문제를 열심히 풀어 나가야 줘야만 한 단계식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할 수 있어요. 다양한 비밀번호를 알아내야 하면서 주어진 맵에서 신속하게 벗어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참 게임으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탈출 게임들을 플레이해보았는데 오늘 게임은 클리어하기가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생각을 하면서 지속해야만이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는데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 드리고 싶어진답니다.

방탈출 게임하기 조작법

거실부터 게임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세요. 각 방문을 들어가서 단서를 하나둘씩 찾아 나가 줘야만 이번 대 저택에서 무사히 탈출에 성공을 하실 수가 있는데 이리저리 찾아다니면서 다양한 물건들을 한번 찾도록 하세요.

숫자 키로 서랍장이 잠겨 있어요. 2000이라는 숫자가 표기하는데 아무래도 주위를 놀아 다니면서 이번 서랍장을 열 수 있는 비밀번호를 찾아 줘야만 서랍장 안에 중요한 물건을 소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께선 집안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하나씩 얻은 아이템은 이렇게 인벤토리 안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총 12개까지 소지하여 이동을 할 수 있는데 최대한 많이 모아 주도록 하세요.

너무 나도 먼 대저택이라서 쉽게 물건들을 찾기란 너무 복잡하고 어렵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번 방 탈출 게임을 모두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생각하는 것보다 방탈출 게임하기 오랜 시간이 걸리 수 있다고 필자는 예상되네요.

반드시 마우스를 움직여 가면서 방안에 있는 모든 것을 클릭하다 보면 하나하나 찾아 나갈 수가 있어요. 필요한 물건인지 아닌지는 현재 시점에서 알 수 없는데 반드시 인벤토리에 넣어 가지고 또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거실로 이동해 왔는데 피아노 한 대만 딸랑 있네요. 그러대 창문에 비추는 화면 왠지 윈도 XP 배경화면 같진 않나요. 이렇게 윈도 배경화면을 지금 이 게임에서 보고 있는데 조금은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식당 안으로 들어와 현재 식탁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는데 예상밖에 큰 단서는 찾을 수가 없었답니다. 그럼 또다시 옆방으로 이동하여 탈출에 도움이 될만한 좋은 아이템을 찾아 주도록 해야 주인공이 무사히 방탈출 게임하기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힘든 것이 비밀번호를 눌러 들어가는 곳인데 반드시 정확한 숫자 네 자리를 집어넣어야만 문이 열리고 있는데 집안에서 이번 비번을 찾아줘야만 굳게 잠겨 있는 방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데 열심히 찾아 주세요.

솔직히 해답을 알게 되면 아무것도 아니었구나 할 정도로 단순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무런 힌트도 주어지지 않은 상태로 플레이되는 만큼 어려움을 느끼는 것이 당연한 지사라 생각되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플레이해 주세요.

방탈출 게임하기 미션이 시작되면 유저께서는 마우스만을 이용하여 여러 개의 룸 안으로 들어가 단서가 될만한 물건들을 찾아 주시면서 거실 주방 모든 곳을 돌아다니면서 신속한 행동을 보여줘야 조금이라도 신속하게 탈출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