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수많은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패싸움을 벌여 나가는 방식의 재미난 몬스터패싸움게임으로 여러분께서는 다양한 몬스터를 영입하여 부대를 편성하여 각 미션에 사용해야 합니다.

재미있는 게임하기에서는 최종 16마리까지 동시에 전투에 참가 시킬 수가 있으며 총 17종류의 다양한 몬스터가 준비되는데 열심히 돈을 모아 영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여러 종류의 몬스터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참 많은 플레이를 보여주고야 만 무난히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병력들마다 서로 상성이되 존재하고 있어서 누가 천적인지를 파악하지 못한 생태에서는 순조롭게 마무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참 많은 몬스터들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되는 게임으로 병력만 많이 생산한 다음 업그레이드를 충실하게 해야 좋을 공격과 방어력을 보여주면서 쉽게 적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이번 몬스터 게임에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는다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 없게 되는데 열심히 골드를 모아서 최대한 올릴수 있는데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시켜 줘야 합니다.

거미들을 강력한 방어력과 무서운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이렇게 쉽게 적들을 간단하게 물리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높은 난이도 롤 자랑하는데 열심히 신경 쓰시면서 진행하여 주세요.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동시에 무서운 공격을 펼치는 이번 몬스터는 함께 뭉쳐 있을 때가 다른 몬스터에 비해 최대 효과를 얻을 수가 있지만 너무 쉽게 상대방에게 제압 당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1인용뿐 아니라 2인용을 선택하여 친구들과 함께 대전 모드로 진행을 할 수도 있을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 생각되는데 한 번쯤 플레이해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유저께서 각 미션에 투입시킬 병력은 최종 16마리까지 출전을 시켜 낼 수가 있습니다. 각 슬롯에 몬스터를 진열시키고 1단계부터 10단계가 지 병력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지만 많은 골드가 주어지는데 최대한 돈을 많이 먹어 나가주세요.

전투는 반드시 자동으로 진행이 되는데 상대방의 공격 패턴을 보시고 알맞은 몬스터를 투입 시키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이니라 생각이 되는 만큼이나 상성이 될만한 강격한 못 스터를 출전 시며 주세요.

각 몬스터마다 생멸 역 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저들께서는 가장 높은 전략을 잘 짜주시면서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높은 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하세요.

병력들을 이렇게 골고루 썩어 주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단일 몹으로 진행하시다가 상성이 되는 녀석을 만나게 되면 아무리 업그레이드가 잘 돼있다 하더라도 클리어하기 힘들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최초 영입할 ㅁ노스 터를 선택하여 주세요. 저의 경우에는 공격력 위주로 부대를 편성하여 각 미션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방어는 아무래도 공격이라 생각하고 있어 언제나 방어보다는 공격 위주로 게임을 즐긴답니다.

체력이 빠져 나가는 것을 지켜보시면서 패배를 한 경우에는 다시금 도전을 하여 전판에 패배의 원인을 신속하게 선택하여 많은 레벨을 무사히 통과하면서 더욱 재미난 시간들을 마음껏 만들 수 있는 좋은 시간 만들어 보세요.

현재 4단계의 레벨까지 상당히 간단하게 오게 되었답니다. 자 이렇게 병력만 제대로 주의를 해주면서 투입을 해준다면 백전백승을 하실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되는데 이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진행하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