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매우 잔인함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높은 건물에서 일부러 떨어지면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최대한 떨어뜨린 거나 극심한 공격을 가해 주면서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목적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피휠스게임은 조금은 잔인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이긴 하지만 타격게이지만큼을 상당히 훌륭하다고 여겨지고 있어요.

전동 휠체어는 타고 가면서 높은 건물 옥상에서 고의로 추락을 시도하면서 건물 가장자리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공격하여 모두 땅바닥으로 추락을 시키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울 정도로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어 떨어져 나갈 때마다 다양한 사람들이 큰 공격을 받고 함께 떨어지고 있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Ctrl,Shift,z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각 미션에서 최대한 많은 숫자의 사람들을 물리쳐야만이 보다 높은 점수를 달성해 낼 수 있는 기묘한 방식입니다.

이렇게 뚱뚱한 주인공이 건물 옥상에서 전차 차를 운전하면서 길이 없는 낭떠러지로 떨어지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베란다에 서있는 여러 사람들을 공격하여 함께 땅바닥으로 추락하여 죽게 만드는 미션을 담고 있어요.

정말 잔인하게 팔다리가 잘려 유닛들을 볼 수가 있는데 이토록 잔인한 관경을 지켜보면서 플레이되고 있어 이루 말할 수 없는 타격감 하나만큼은 제대로 느낄 수 있으세요.

이렇게 하염없이 떨어지고 있는 주인공 다리 한쪽이 잘려 나가 있어 더욱 무섭고 징그러울 정도로 잔인함을 보여 주고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지는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모습인데 아무래도 사람들을 전처럼 땅바닥에 떨어뜨리는 무섭고 말도 안 되는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정말이지 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함을 보여주고 있지요.

주위 사람들이 목이 날아 나고 몸통이 전반으로 잘려 나가는 등 매우 참혹한 관경을 보여서 플레이하는 동안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선을 떼려야 땔 수가 없게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위로 올라갔다가 더욱 빠르게 밑으로 내려가고 있는데 열차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 더욱 중심을 이기지 못하고 이런 끔찍한 일을 당해 버리고 말았답니다. 실제로 이런 일인 일어나면 안 되겠죠.

이번에는 자전거를 타고 뒷좌석에 어린아이를 태운 채로 열심히 전속력으로 페달을 밟아 가면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여기서는 어떤 식으로 미션을 수행할 것인지 이쯤 되면 이건 정말로 궁금 해지 실 겁니다.

지금 이 게임은 자신이 희생하면서 주위 사람들을 최대한 공격하여 고통스러울 정도로 죽음으로 이루게 만들어 나가는 괴이한 게임으로 놀라울만한 잔인함과 타격감을 곁들이고 있네요.

달리는 버스 위에서 말도 안 되는 행동을 하고 있는 주인공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방법을 동원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혀 나갈지 조금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미션 입는 틀림없다는 생각이 이렇게 들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