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적진으로 비행기를 몰고 주요 타깃들을 파괴하는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는 비행기게임하기로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목표물을 향해 공격을 하면서 모두 파괴를 해주는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요. 조작 이 조금 까다롭다는 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리얼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전투기를 컨트롤하는 재미가 다소 쏠쏠하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노란색으로 여러분께서 공격해야 하는 목표물이 화살표 방향으로 표시가 되오 있는데 이번 위치로 이동하면서 몰려오는 적 전투기와 공중전을 하면서 이번 타깃을 정확히 공략을 해야 한답니다. 임무수행적 적 비행기에 격추당해 적지 않게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 주위를 가져 주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Air Warfar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강력한 포탈과 수없이 많은 탄약을 장착하고 적진으로 혼자몸으로 뛰어들어 임무를 수행하는 전투기 다수의 적들을 피하면서 최대한 사정거리 밖으로 이동하여 날렵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야 하는 비행기 게임입니다.

단순히 슈팅 게이리라 하지 못할 만큼 높은 참 재미를 보여 줍니다. 반드시 지정된 타깃을 파괴해야만이 무사히 임무를 완성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똑같은 임무를 지속할 수 있어요.

적 비행기들이 나타나 사용자를 힘들게 한다면 제한시간은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키보드 컨트롤하면서 공중전을 벌여 보이는 적 비행기들을 모두 격추하는 방법도 하나의 팁이 될 수가 있는데 귀찮게 괴롭힌다면 전투기를 먼저 공격해 주세요.

조금만 조작방식이 흩트려 져도 맨땅에 꼴아 밖은 일이 다반수 일어나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조금 더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면서  미션을 진행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60도 대회전을 보이면서 멋진 스턴트 또한 마루 물릴 수가 있는데 요령껏 적들을 공격하면서 멋진 비행기 솜씨를 뽐낼 수 있도록 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면서 묘기를 부리려다 타깃과 충돌을 할 수 있습니다.

타깃 근처까지 왔다면 간단히 포탄 투하를 하면 말끔하게 이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있어요. 하지만 각종 타깃에서는 다양한 대공포들이 장착이 되어 있는 만큼이나 조심해서 이동을 하여 포탄을 떨어뜨려 줘야 합니다.

군사 기밀 창고를 파괴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어요. 레벨이 낮은 만큼 이번 임무는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주위에 공격형 대공포들이 보이지 않고 있는데 상당히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줄 것 같아요.

현재 여러분께선 적들을 파괴한 횟수가 게임 화면 좌측에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킬 수를 내고 싶다면 보다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을 마음껏 보이면서 다가오는 적기들을 거침없이 처부숴 주면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적기가 총알을 맞고 검은 연기를 내뿜으면 뒤로 빠져 도망을 칠 때 절호의 기해라 생각하시고 끝가지 따라가 완벽하게 격추를 시켜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높은 보너스 점수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치열하고 팽팽한 공중전이 펼치고 있습니다. 반드시 다수의 전투기들이 몰려나온다면 이곳저곳 건드리지 마시고 한 마리만 죽어라 따라다니면서 신속하게 제거 해나가는 방식으로 모든 적기를 공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큰 잠수함을 공격해야 하는데 이녀서 자꾸 물속으로 들어가 버리고있어 공격을 하기 상당히 까다롭답니다. 깊은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공격을 해도 맞지 않고 아무런 대미지를 줄 수 없는데 비행기 게임하기를 지금 재미있게 하면서 적들을 모두 파괴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