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Minecraft Zombie Survival 머리 쓰는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모든 좀비들을 물리치는 퍼즐 방식의 게임으로서 마우스로 쇠사슬을 끊어 무거운 쇠구슬로 공격을 가해 한 마리씩 모두 제거를 해나가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 미션을 한 단계식 풀어 나가야 할 만큼 복잡함도 지니고 있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머리 쓰는 게임 미션에서 주어지는 모든 좀비들을 정확하게 잡기 위해서는 사용할 수 있는 구슬을 정황 하게 컨트롤하여 공격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하는데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고 있는데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한 마리씩 공략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이 되는 게임입니다.

한 번이라도 공격을 실패하게 되면 다시금 리플레이를 통해 다시 진행할 수가 있는데 실패의 부담을 느끼지 않고 플레이가 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많은 임무들이 제공되고 있어서 오랫동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클리어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좀비와 장애물들이 속속히 등장하는데 공격을 진행하시기 전 전략을 어느 정도 짜줘야지만 이번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일타 이피 정말이지 난 단번에 공격으로 이렇게 여러 마리를 동시에 잡아낸다면 기쁨이 두 배가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더 머리쓰는게임미션을 완료하는 단계가 조금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두 개의 사슬로 연결이 되는데 왼쪽 오른쪽 잘 생각하면서 큰 공격을 줄 수 있는 위치로 구슬이 이동이 되게끔 사슬을 잘라 주시면서 보다 확실하게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이번에는 8마리나 이렇게 놓여 있어서 모두 잡기 힘들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있어요. 공격할 수 있는 구슬은 고작 3개밖에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더욱 생각을 골똘히 하면서 플레이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모든 괴수들을 이렇게 잡아 내게 되면 레벨을 완수를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클리어 하진 못한 방은 언락이 되어 있어 들어 가지 못하지만 한번 풀리게 되면 아무 때나 들어갈 수가 있어요.

누구나 순조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 머리를 곰곰이 사용하면서 진행해야 되는 만큼 집중력이 상당히 필요한 잡품입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여섯 마리가 나란히 3마리 식 서있니 온 쪽 2개 오른쪽 2개 이렇게 구슬을 사용하면 매우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끝낼수 있습니다. 이 정도쯤이야 껌을 씹을 정도로 손쉽게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반동을 활용하여야만 좋은 결실을 낳을 수 있는 게임으로 전략도 참 중요하지만 컨트롤도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이번 게임에서는 중요하다고 필수로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어진답니다.

큰 탑에 올라와 있는 괴물녀석들 멀뚱히 아무 생각 없이 서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 더욱 때려주고 싶다는 생각 되는데 서둘러서 유저들께서는 구슬을 이용하여 강한 공격을 안겨 주도록 하세요.

과연 이번 맵에서는 어떻게 클리어 하란 말인지 공격할 수 있는 구슬이 고작 두 개도 아니 하나만 제공 되는데 이번만큼은 상당히 어려 게 머리쓰는게임 임무를 진행해야 하면서 여러 번 실패를 맛볼 것이라 느껴지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