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Day D: Tower Rush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디펜스 게임하기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사용하는 주인공인 성문을 향해 공격해 오는 무수한 몬스터들을 다양한 스킬 마법을 시전 하여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하는 방어형 게임으로 각 스테니 이를 열심히 클리어하면서 최종 판수까지 무사히 클리어하는 미션을 지닌 디펜스 형식의 게임으로 잔잔한 중독성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우측에서 밀려 나오는 적르을 마우스를 통해 한 마리씩 공격을 해주시고 적들을 제거 해나갈 때마다 보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일정치 모이게 된다면 주인공의 주요 마법을 하나둘씩 배워 나가면서 이번 마법을 더욱 파워가 강력해지도록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는데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겁니다.

초기 유저들께서는 그럼 새로운 게임을 눌러 곧바로 튜토리얼 없이 진행되는 미션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너무나도 간단하게 플레이 되는데 직접 임무를 수행하면서 모든 것을 파악하실 수 있으리라 예상 되네요.

주인공은 기본 마법 공격과 4가지의 특성을 가진 강력한 마법기술을 가지는데 상당히 약한 기본 유닛들을 말 그대로 간단한 마법으로 제거해 주시는 것이 아장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되고 있어요.

보석들이 어느 정도 모이게 되었다면 우선 언락이 되어 있는 모든 마법들을 활성화되게 해야 한답니다. 그래다 모든 속성을 지닌 마법을 마음껏 활용하면서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며 안전하게 성을 지켜낼 수가 있어요.

정체 모를 괴물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마법을 사용해 주세요. 단일 몹만을 강력하게 해주는 마법이 있으면 광범위한 대미지를 안겨 주는 범위형 마법이 준비되는데 신속하게 사용할 마법을 시전해 주세요.

적들이 가까이에 다가오기 전에 빠른 공격을 보여줘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적들로부터 성문이 공격당해 체력이 모두 줄어든다면 성음 어쩔 수 없이 파괴되면서 모든 미션이 종료되는데 끝까지 성을 지켜 줘야 합니다.

특히 지금 이 게임에서는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마나가 필요한대 회복 수치가 너무 작고 또 주어진 체력은 업그레이드 또는 날이 지나갈수록 더욱 막강해지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적들을 범위 마법 단 한 번으로 공격을 이루어 내면서 푸른 보석 25개를 먹게 되었답니다. 보석만 많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분발하면서 악당들이 단 한 마리도 성문 근처까지도 오지 못하도록 하세요.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에 드 해야 하는 마법은 한번 공격에 여러 마리를 공격하여 많은 대미지를 올려다 주은 범위형 먼저 가장 우선 선의로 정해야 더욱 쉽고 손쉽게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해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적들이 떼거리로 몰려나오고 있는데 강력한 마법을 지닌 주인공도 인해 전술에는 답이 없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홀로 보내고 있지만 다행히도 양평에 보석들이 공격을 해주고 있어 참 다행히랍니다.

미사일을 장착한 로봇이 앞장을 서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중 유닛도 등장하기 시작하는데 더욱 공격하는데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만 이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지속시켜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디펜스게임 에서 이런 웬 우주선 생각보다 막강한 체력과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 쉽게 파괴되지 않고 있어요. 그러나 상대 또한 여러분의 튼튼한 성뭄을 결코 파괴하지 못하는데 간단하게 번개 마법을 사용하면 물리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