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공동묘지를 돌아다니면서 주인공이 나타나는 좀비들을 멋진 액션을 모여 주면서 물리치는 좀비플래시게임입니다. 초기에는 화장식 뚫는 뚫어 뻥을 주 무기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화려할 만큼 우화 한 기술 등을 사용하면서 적들을 모두 손쉽게 물리치면서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마지막 부분 가지 이동을 하면서 지속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좀처럼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누구나 한 번만 플레이하여도 금방 이해하기 쉬울 정도로 간단한 조작 방식 글 보여주고 있어 쉽게 해당 미션들을 클리어해나갈 수가 있어요 모든 좀비들을 물리치기 위해 나타나 주인공 변변치 않은 무기지만 지속적으로 오랜 시간 플레이하다 보면 화력이 좋은 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AGH ZOMBIES 컨트롤 방향키 이용 A,S,D : 기본 공격, 점프, 스페셜 스킬 마법 스킬 : D

주위에 나타나는 공동묘지의 모든 좀비들을 물리치기 위해 나타난 주인공 사람들에게 있어 절대 있어서는 안 될 괴물로써 오늘이야말로 사람들을 괴롭히는 녀석들을 모조리 물리치기 위해 이렇게 힘든 모험을 펼쳐 가고 있습니다.

큰 녹색으로 띤 트럭을 타고 와 공동묘지에서 치열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어요. 화련한 액션을 보여 주고 있어 심심치 않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게임에 속속 빠져드시는 유저를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좀비들만 전문적으로 잡으러 다니는 해결사 평상시에는 평범한 일꾼으로 자리 잡고 일을 하지만 이렇게 뜨거운 태양이 저물고 어두움 밤이 오게 되면 다양한 무기들을 지니고 공동묘지로 달려가 좀비들을 물리치고 있습니다.

현재 좀비플래시게임 권총 두 자루를 지고 열심히 몰려나오는 괴수들을 한 마리씩 잡아내고 있네요. 한 마리를 잡아낼 때마다 캐릭터에게 적은 보상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조금씩 보상금을 모아 나가면서 나중에 화력이 상당히 강한 무기를 구입할 수도 있어요.

현재 권총 두 자루를 지고 열심히 몰려나오는 괴수들을 한 마리씩 잡아내고 있네요. 한 마리를 잡아낼 때마다 캐릭터에게 적은 보상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조금씩 보상금을 모아 나가면서 나중에 화력이 상당히 강한 무기를 구입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한 마리를 죽이고 나다 플러스 10 포인트를 쌓아 나갈 수 있어요. 오늘 여러분께 서는 기왕 게임 시작한 것 높은 점수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화면 안에 있는 모든 괴수들을 물리치도록 하세요.

현재 스코어는 350점 적어도 기록을 경신하시려면 10000점대는 되야만 이룰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은 적들이 죽을 대마다 몸이 펑펑 터져 나가고 있어 잔인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만큼 타격감은 만방이라 할 수가 있죠.

액션이나 타격감 느끼는 것을 좋아 하는 유저들에게 간곡히 소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괜찬한 ㄴ작룸이라 예상되고 있는데 열심히 절묘한 컨트롤을 모여 주시면서 안전하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하도록 해주세요.

ㅊ액션이나 타격감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간곡히 소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괜찬아한 ㄴ작룸이라 예상되고 있는데 열심히 절묘한 컨트롤을 모여 주시면서 안전하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러분께선 컨트롤 하시는 주인공은 일정한 에너지를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으면 다양한 적들에게 치명타를 입게 되면 조금씩 체력들이 소진되고 있어요. 최대한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신경 쓰시면서 컨틀로 보여줘야 합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좀비플래시게임스코어도 천 점대를 바라볼 수가 있는데 역시 이 정도 점수 가지고는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없으니 조금 더 분발하면서 많은 좀비들을 소탕해 주시고 결코 함정에 걸려 죽는 일은 만들지 말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