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Wild Castl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하기는 넓은 우주 공간에서 별들의 전쟁이 시작되었답니다. 크고 작은 행성들이 모두 모여 각자의 행성을 확산해 나가기 위해 주변에 있는 모든 별들을 공격하여 점령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많은 행성들을 공격하면서 수많은 별들을 모두 점령할 수 있도록 머리를 써나가면서 플레이 해보세요.

이번 플래시 재미있는 게임은 일종의 땅따먹기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게임으로 숫자 계산을 잘 해야 이보다 신속하게 많은 주면 행성들을 장악하면서 세력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상당히 쉽운 방식으로 블레이 되고 있지만 적당한 전략을 써야만 이 이번 스테이지들을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그다지 수많은 별들이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적은 별을 우선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은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큰 행성보다는 순조롭게 점령하여 더욱 확장한 상태로 다른 별들을 함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행성들이 있다면 반드시 제일 약한 곳부터 흡수하면서 천천히 큰 것들을 점령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미션들을 간단하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엸미히 진행하여 주세요.

재미있는 게임 모든 이동 방식에 있어서는 마우스 단 하나로 만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보다 손쉽게 이번 땅따먹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상당히 좋은점을 지니고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 주세요.

여러분께서는 아름다운 지구를 엄호하면서 주위에서 공격해 오는 별들을 하나둘씩 방어와 공격을 행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신경 써나가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주위의 별을 공격하기 위해서는 아군의 병력을 일정 수치 공격할 행성으로 보내야만 공격을 통해 별을 차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다른 곳을 공격하게 되면 본진의 병력이 다수 줄어들어 공격당할 위험이 뒤따른답니다.

말 그대로 지금 이 게임을 별들의 전쟁을 보여 주고 있는 게임으로 각 미션마다 주위에 있는 모든 행성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장악해야만 무사히 클리어하고 다은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공격할 포인트를 지정하면 하얀색으로 표시가 뜬답니다. 그리고 항상 공격을 할 때에는 이번 행성에서는 얼마의 병력이 준비되어 있는지를 유심히 살피면서 그에 이번하는 알맞은 아군 병력을 보내주세요.

너무 나도 치열한 전투를 보여 주고 있어 단 한 번의 잘못된 판단이 걷잡을 수 없을 만큼 결코 여러분께서는 상황에 걸맞지 않은 흐트러진 판단만큼은 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세요.

이렇게 하나의 커디단 행성을 차지하기 위해서 주위에 있는 아군 들과 힘을 합쳐 함게 공격을 할 수가 있는데 반드시 강력한 별들을 공략해 나갈 때는 주위에 있는 행성의 힘을 빌려 주세요.

각 별들은 주어진 숫자가 정해져 있는데 이번 숫자만큼 병력들이 존재하는데 점령을 원하신다면 그보다 많은 아군 병력을 보내야만이 미션을 안전하게 완성 시켜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 남은 한 개의 성까지 모두 공략을 해야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부터 수없이 넘쳐나고 있는 다양한 행성들을 구경하면서 더욱 새로운 공격 형태를 보여 주도록 하세요.

재미있는 게임 레벨 단계가 올라가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초기보다는 월든ㅎ히 난이도가 올라가있는 상태로 미션을 플레이하게 되는데 쉽지 많은 안다는 것을 알 수가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