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요즘 들어 아빠와 나 플래시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버전 등으로 플레이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매우 좋은 평가를 해주는 아빠와나군인편게임입니다. 이번 버전은 군인 모드로서 각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눈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적군의 깃발들을 아군의 깃발로 남들의 놓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조작 키가 상당히 까다롭지 않고 단순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 매우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장점이 지니고 있는데 손쉽게 해당 특수한 임무를 무사히 완성해 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매일 사고만 치던 아들이 나이를 먹고 이렇게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하기 위해 특공대에 자원입대하여 아무도 할 수 없는 어려운 작전을 혼자 몸으로 수행하고 있어요.

  컨트롤 A, S 버튼: 무기 사용 방향키 : 이동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여러 가지 탱크 또는 비행기가 등장하는데 해당 탈것들을 마음대로 탑승하여 여러분께서 직접 컨트롤하면서 강력한 무기와 방어력으로 적들을 아주 손쉽게 물리칠 수도 있어 목표 부분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공중에서 적군 헬기 한 대가 나타나 위력적은 폭탄을 투하하고 있는데 결코 맞지 않도록 조심히 피해 줘야 해요. 제아무리 방어력이 튼튼한 전차라 할지라도 헬리콥터에서 떨어뜨리는 포탄 한방이면 파괴될 수 있어요.

 좌우로 신속히 움직여 나가면서 주어진 임무를 말끔히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능동적으로 각 미션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주세요 여러분이 플레기 하기 그렇게 어렵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어 쉽게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

노란색으로 만들어진 건물이 바로 적들을 나타내고 있는데 해당 적들을 모두 물리쳐 나가면서 기발을 차지해주시면 분홍색으로 변화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둘씩 완성해 나갈 수가 있는데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모든 깃발은 점령해 야 합니다.

헬리콥터가 한 개도 아닌 두 대가 이렇게 달려들고 있어 좀처럼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신중하게 이동을 하면서 주위에 엄 페 할 곳을 찾아 들어가면 보다 안전하게 헬기 곱어의 사정거리 밖으로 이동하실 수 있게 됩니다.

강력한 폭발을 보여주고 있는 기갑 무기로서 정말이지 피해나가기가 상당히 힘들 정도로 위력적인 무기를 이를 뒤 다라 오면서 공격을 하고 있는데 전혀 필할 틈을 주지 않고 있어요. 그래도 사용자의 놀라운 컨트롤 앞에서는 절대 안심할 수 있죠.

공격을 피해 나가기 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좁다란 동굴로 피해 줘야 하는데 거기 가지 가다가 죽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신중히 움직여 나가면서 헬리콥터를 안전하게 무사히 따돌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런 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하필 적들의 무서운 공격에 이렇게 박살이 나버렸답니다. 어쩔 수 없이 밑으로 내려가 공격하고 있는 당야 한 적군들을 하마리 두 마리 잡아 나서 포인트를 차곡차곡 조금씩 올려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부서져 버린 다리를 계단 사막서 내려오는 우리의 히어로 엄청난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어 한방 맞으러 놀라운 타격감을 안 혀 주고 있는데 좀 심히 이동을 하며 벗어나야 합니다.

제아무리 공중에서는 천적이 없을 정도로 가장 강력한 탈것으로 지정되어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여 해당 헬기를 찾아내어 여러분 게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만 해주시면 됩니다.

드디어 이번에는 아빠와나군인편의 주인공이 헬기를 강탈하여 적 등에게 마구 총질을 하면서 많은 적군들을 아주 손쉽게 잡아내고 있는데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쌓여 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의 적수가 없으니 그냥 놀면서 플레이하면 돌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