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에서 멋진 액션을 선보이고 그리고 만화에서도 아마 이 주인공을 많이 보셨을듯하네요. 바로 스파이더맨 색칠놀이인데 직접 프린팅해서 즐겁게 색연필로 색을 칠할수있으시답니다. 

그러 시면 밑에서 어떤 멋진 사진들이 있는지 보시고 여러분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뽑아서 거미의 능력을 갖춘 스파이더맨을 예쁜 색상으로 색칠해 보세요. 

아주 높은 건물들을 투명한 서 미주를 한없이 발사하여 타고 올라가는 주인공으로 도시 안에 있는 수많은 범죄자들을 남김없이 물리치면서 아주 평화로운 도시로 만들어 가는 아주 멋진 히어로라 할 수 있답니다.


슈퍼맨처럼 복장이 참으로 독특하면서 강인한 정신력을 갖추고 있어 세상 그어떤 악당들이 나타나 공격을 해온다 할지라도 정의의 이름으로 언제나 악당들을 두 손 두발을 꿍꿍 묶어 버리고 있답니다.

세상 그어떤 높은 건물도 매우 손쉽게 오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누구나 한 번쯤은 해당 영웅처럼 특수한 능력을 갖게 되면서 높은 빌딩들이 놓여 있는 곳을 마구 거미줄을 쏘아 올리면서 날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쯤은 해보았겠죠.


이번 그림들을 죄다 스파이더맨이 등장하고 있네요.

여러 가지 색칠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영웅을 아주 예쁜 색상을 이용하여 열심히 칠해 주도록 하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세요.



천장 위에달라붙어 있는 모습을 보고만 있으니 역시 인간 거리 한 말하고 싶을 정도로 해당 영웅은 처음에는 일반 대학생에 불과했지만 고의 아닌 실수를 유발하여 실험 중인 약물을 먹게 되면서 이렇게 변해 버렸죠.


영화에서도 참 여러 가지 시리즈로 제작되어 지금까지 많은 많은 사람들이 관람을 하였으면 매우 좋은 평가를 주었다죠. 매번 리메이크 제작되어 상영을 하여도 언제나 관객은 넘쳐 흐르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거침없은 무한 질수를 보여주고 있는 스파이더맨 새 상의 모든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기 위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이렇게 엸미히 거미 복장을 한상태로 높은 건물들 사이를 헤집고 날아가고 있답니다.


거미의 모든 특성을 갖추게 된 주인공 본질적으로 모든 능력들이 거미에서 뒷받침이 되어 다양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주인공처럼 특수한 능력이 주어진다면 여러분께서는 히어로가 한번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죠.


가슴에 달린 거미 마크가 참으로 인상적인 것 같아요. 자신이 스파이더맨이라는 것을 왠지 더욱 부각시켜 주는 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 온몸 복작이 거미줄 무늬로 되어 있으니 누가 바로 영웅인 줄 다 알겠어요.


이렇게 건물과 건물 사이를 이동하기 위해선 느 손등에서 가느다란 거미줄을 발사하여 번갈아 가면서 빌딩 사이를 옮겨 다니면서 아주 빠르게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목적지까지 엄청 빠르게 날아갈 수 있답니다.


강인한 인상착의를 보여 주은 두건으로 바로 앞에서 적들이 해당 주인공을 보게 되면 다리가 후 들릴 정도로 두려움을 떨 수 있을 정도로 엄청 험악한 인상을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답니다.


다른 할리우드 영화 속의 영웅들과는 달리 아무런 무기를 지니고 있지 않지만 매우 뛰어는 민첩성과 튼튼한 내구력을 바탕으로 충분히 수많은 악당들을 물리치는데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어 감히 최고의 영웅이라 불릴 수 있답니다. 마우스 오른쪽에 버튼을 따악 누르시면 다른이름으로 이미지 사진들을 저장해서 집에 있는 프린터를 이용해서 직접 출력해서 멋지게 나머지 색상들을 여러분들께서 입힐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럼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지구의 평화를 수호하는 거미의 모든 능력을 지닌 스파이더맨 색칠놀이를 즐겁게 해보세욧.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