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짱구 색칠공부 프린트를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 귀엽고 개구쟁이 주인공 짱구와 그의 친구들 열심히 색칠해 보세요. 이번 도안 들은 상당히 색칠하기 간편한 것들로만 준비가 되어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원하는 색상으로 칠해 나갈 수 있으니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하나씩 도안을 완성해 나가며 서 색칠 공부를 점점 더 향상시켜갈 수 있으니 참 유익하다고 말할 수 있지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신 나는 축구 경기를 하고 있네요. 운동신경이 상당히 다른 아이들보다 뒤처져 있는 신짱 마음은 그 어떤 누구보다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짦은 다리로 인해 제대로 된 경기를 보여줄 수는 없게 되겠죠.

늦잠을 자서 오늘 유치원에 늦을 것 같아요. 유치원 버스를 놓지 짱구는 있는 힘을 다해 뛰어가고 있다는데 뒤에서 흰둥이가 당황한 표정을 지으면서 계속해서 끝까지 짱구를 뒤따라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아빠와 짱아와의 간만의 시원한 목욕탕으로 오게 되었는데 장구는 왠지 뜨거운 물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면 피로를 풀어 가는 것 같고 짱아는 아빠랑 너무 신 나게 물놀이를 하고 있답니다.


유치원 버스를 놓치는 날이면 변함없이 엄마는 짱구와 짱아를 자전거 뒤에 태우고 열심히 자전거 페달을 밟아 가면서 빠르게 유치원까지 데려다 준답니다. 너무나도 힘든 나머지 엄마 얼굴 표정이 험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세상모르게 낮잠을 자고 있는 귀여운 여동생 짱아를 가까이에서 지켜보면서 요리조리 살펴보고 있답니다. 짱아는 오빠와는 전혀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답니다. 좀처럼 사고만 치는 짱규와는 상반 댄 성격을 지니고 있답니다.


엄마 흰둥이 짱아가 한자리에 모였답니다. 엄마가 티셔츠를 양손으로 들고 짱구에게 무언가를 얘기하는 것 같아요. 참 가족적인 분위기에 많이 느껴지는 그림 같지 않나요.

자 그럼 지금부터 예쁜 색을 이용하여 열심히 칠할 수 있도록 하세요.


주인공 꼬마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액션 가면 맨 짱구의 희망사항의 본인이 액션가면이 되어 악마 군단들과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하여 세상을 암흑 속으로 빠뜨리려던 자들을 모두 말끔히 제거하고 세상을 구원하는 용감한 영웅의 꿈을 꾸고 있답니다.


오늘은 흰둥이를 목줄을 매달아 함께 산책하기로 하고 달려 나가고 있는데 왠지 흰둥이는 목줄이 썩 내키지 않는지 가지 않으려 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이를 전혀 모른 체 앞만 보고 걸어 나가고 있으니 불쌍하게 느껴지는군요.


노래만큼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음정 박자 하나도 맞추지 못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더욱 배꼽 잡고 웃게 만들어 가고 있어요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지만 많은 이들에게 행복감은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언제나 난처한 상태에 다다르게 되면 저런 표정을 하는 주인공 짱아가 뭔가를 발견했는지 기어가면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 같은데 과연 무엇을 차꼬 있는 것일까 약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군요.

언제나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친구들 하지만 남자아이는 언제 난 모범적인 생활을 하면서 친구들 중에 가장 똑똑하면서 재일 성격이 까다로운 성향을 보여주고 있지만 짱구에게만큼은 그어떤 말로도 말로는 이길수 없답니다.


 

단 하루도 말썽을 피우지 않고는 못하는 신짱!! 비록 사고뭉치의 유치원 꼬마지만 그래도 남자다운 의젓함과 친구들이 힘든 일이 생기면 절대마다 하지 않고 재일 먼저 너 서면서 열심히 어려운 친구를 챙겨 주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기까지 느껴지고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