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올려드렸었던 1편에 이어서 더 멋진 앵그리버드 색칠공부 2탄으로 즐겁게 어린이 색칠놀이프린트인데 금일은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려온 앵그리버드의 주인공을 재미있게 색칠을 해줄 시간이 다가왔답니다. 특히 이번 주어지는 색칠 공부 도안들은 아주 간단하게 색칠을 해나갈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고 손쉽게 그려 나갈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색칠해 나가 주세요.



 

매사에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 하지만 못돼먹은 돼지들을 물리치는 순간만큼은 매우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어 전혀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느낄 수가 없답니다. 하지만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던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여겨지고 있어요.

언제나 심술궂은 일들만 해오던 푸른색의 꿀꿀이 오늘은 또 어떤 못된 질을 행할까 매일같이 나쁜 상상만을 즐겨 하는 돼지랍니다. 이로 인해 주인공 언제나 앵그리버드가 찾아와 혼즐을 내주고 있는 것이겠지요.


언제 난 단단한 나무 새총을 이용하여 멀리 있는 적들을 단숨에 물리치는 닥월한 강력함을 보여주고 있지요. 한번 공격을 하게 되면 주위에 많은 블록들을 한순간 무너 드리면서 욕심 많은 푸른색의 돼지들을 모두 물리친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것이 해당 작품이니 모든 등장인물들이랍니다. 예쁜 여자친구와 함께 하고 있는 주인공 아직도 먼가 화가 많이 나있는 듯 무서운 표정을 하고 있으나 여자 친구는 싱그러운 표정을 짓고 있답니다.


이번 도안은 좀처럼 색칠하기 매우 간편한 도안 등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어린아이들이 처음 색칠공부를 즐기실 때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이 되고 있으니 간단히 다운로드해 출력하여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주세요.


역시 앵그리버드 하면 강력한 파괴력으로 커다란 타격감을 보여주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재미를 안겨다 준 게임으로 지금까지도 여러 가지 버전 등으로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답니다.


여러 개의 캐릭터 서로 다른 표정을 보여주고 있어 색칠해 나가는데 심심함을 전혀 주지 않고 있어 아이들이 천천히 색칠해 나가면서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도안이라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답니다.

밑그림을 최대한 두드러지게 나타내기 위해서는 가장 캐릭터와 잘 어울릴 만한 색상으로 칠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색연필 크레파스 다양한 색칠 도구를 사용하면서 예쁜 모양으로 그림을 탄생 시켜 주세요.



바로 이 녀석이 주인공 앵그리 버드가 물리쳐야 할 최고 의적으로 수만은 시간 동안 적들을 물리쳐 나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죠. 해당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만큼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었죠.


나쁜 무리들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플레이 되고 있는 재미있는 게임 속의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어 그림들 보면서 색칠을 하고 있으니 더욱 즐거운 공부를 하실 수 있으니 지금부터 정해진 도안을 직접 여러분 컴퓨터로 다운로드하여 출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