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화살표키

 

오늘은 산속 깊은 곳에서만 서식한다는 귀여운 다람쥐 한 마리를 가지고 귀여운 다람쥐 모험 게임을 진행한 도록 할게요. 공룡의 뼈를 이용하여 로프를 매달아 반동을 이용하여 멀리 날아가는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연속 미션을 통해 나라가 간만큼 보상을 받아 가면서 업그레이드를 지속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나중에는 상당히 멀리 원하는 곳까지 날아갈 수가 있어요.

 초기에는 상당히 조금밖에 날아가지 못하고 바로 앞에 서 떨어지겠지만 연속 미션을 통해 조금씩 업그레이드해나간다면 분명 생각보다 멀리 날아오르면서 다양한 아이템까지 획득하고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주요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최우선 적으로 새총을 업그레이드하여 공격 숫자를 올려 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un With Squirrels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로그 화면을 보면 아귀 다람쥐에게 큰 공룡에게 잡아먹힐 것처럼 보이는데 상당히 날렵하다고 소문이 난 꼬마 주인공은 순 쉽게 이번 공룡을 무사히 따돌리고 안전한 곳으로 피신하여 이렇게 재미난 방식의 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공룡 뼈들을 이용하여 줄을 매달아 놓아 각도를 조준해 준 다음 발사하면 공중 위로 멀리 날아오르면서 변함없이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오늘 정말 즐거운 날리기를 즐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구름 위를 벗어나 하늘 높은 곳까지 날개도 달지 않은 채 공중 비행을 즐기는 우리의 귀염둥이 이렇게 위로 올라가려면 풍선 아이템을 먹고 큰 새를 이용하여 이렇게 멀리까지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만 보다 높은 위치까지 이동을 하여 보다 높은 점수를 통해 많은 보상을 얻을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신중한 컨트롤을 하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도록 하세요.

이렇게 거대한 폭탄을 타고 날아간다면 아마도 수천 미터 정도쯤은 눈 깜짝할 사이에 날아갈 것 같다는 생각되는데 여기서부터 등장하는 아이 템은 모조리 먹어 나가면서 미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한 차원 다양해진 날리기 게임으로 다른 종류보다는 이 게임이 플레이하는 데 있어 더욱 지루함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깜찍한 주인공의 리얼한 모습으로 인해 훨씬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략 20판 정도 플레이하다 보면 업그레이드를 마음껏 할 수 있어 한번 날리기가 시작되면 꾀 오랜 시간 지속할 수가 있어 더욱 재미있는 재밌는 게임하기 이 될 수 있으리라 예상되는 게임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비행기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상당히 간단하게 쉬면서 멀리 이동을 할 수 있는데 아이템은 빼놓지 마시고 먹을 수 있는 데로 모두 먹어 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하늘을 날아오르고 있는데 뒤에서 누군가 따라오고 있어요. 굉장한 속도로 이동해 오고 있는데 한번 붙잡히게 되면 곧바로 추락을 할 수밖에 없는데 더욱 신나게 멀리 달아 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이런 이렇게 뒤따라 오던 녀석에게 붙잡히면서 달아가는 것은 뒤로 하고 이제 그만 지상으로 내려가게 되었답니다. 내려가면서도 여러분께서는 어느 정도 컨트롤해야만 좋은 아이템을 먹고 조금이라도 더 이동을 할 수 있어요.

한참을 날아오면서 떨어지려 하니 왠지 겁에 질려 있는 듯하군요. 그렇기 때문에 낙하산도 가득으로 업그레이드해야만 순조롭게 재미있는 귀여운 다람쥐 모험 게임하기 미션을 마무리하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가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