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Pixel Racing 3D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화려한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레이싱을 펼쳐 나가는 레이싱 자동차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모든 컨트롤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쉽게 미션을 끝낼 수 있어요.

다른 선수들을 재껴나가면서 목적지로 보다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장애물이나 양쪽 트랙이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히 운전하면서 재한 시간 안에만 들어오면 무사히 미션을 통과할 수 있어요.

시선을 모니터에 고정시킬 만큼 집중력이 요구되는 레이싱 자동차게임하기으로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볼 수 오고 있는데 지루함을 느낄 수 없다고 설명해 드리고 싶답니다.

특히 신속하게 이동할수록 사운드 소리가 경쾌하게 들리고 있어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속시원히 풀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일반 고속 도로를 달려 나가면서 시속 200Km 이상 빠른 속도로 이동하고 있어 조금만 키보드 컨트롤 미스만 나도 차량이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여 경기에 크나큰 차질을 안겨 줄 수가 있는 만큼이나 주의하면서 운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다른 레이싱과 마찬가지로 서로 경쟁자를 추월하면서 하나하나 등수를 쌓아 올라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여도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있어요.

그렇다면 여러분께서는 자동차게임하기미션에서 사용해 줄 멋진 레이싱 카를 골라 줘야 하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가력 대가 비싸답니다. 당연히 높은 달러를 주고 구입하고 있는 만큼이나 다른 차량에 비해 성능이 우수하답니다.

출발점에서 대기를 하시고 신호등에 불이 3개 모두 들어오면 바로 출발을 해야 한답니다. 현재 가장 꼴찌로 달리고 있는 모습이지만 여러분께서 사용하는 레이싱 자동차는 굉장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쉽게 따라잡을 수가 있어요.

넓고 기다란 터널을 통과하는 모습으로 지금 이 게임에서 더욱 괜찮은 점은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화려하고 멋있는 배경화면을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좋은 점이라 설명할 수 있을 만큼 주위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답니다.

코너링을 돌 때에는 너무 무리해서 속력을 올리지 마시고 반대로 속도를 조금 낮추어 나가면서 상대를 앞지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너무 욕심을 내버리다가 도로 밖으로 나가거나 다른 선수와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제 목적 이제 도달하는 모습으로 주위에는 온통 고층 빌딩들이 화려한 조명을 비추고 있는 모습인데 관여 어떤 나라인지 조금은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꼭 한번 나중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시속 150킬로 조금 넘어가는 속도로 경기를 하고 있네요. 자동차 게임을 진행하시고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내기 위해서는 200 이상 달려 나가야만 우승을 할 수 있는데 서둘러서 속도를 최고치로 올려 다른 선수를 따라잡아야 해요.

이런 너무 무리하게 핸들을 꺾었더니 도로 밖을 살짝 벗어 날뻔했군요. 이런 방식으로 너무 무리하면서 코너링을 돌려하면 차체에 무리가 생길 수가 있는데 조심스럽게 운전을 하면서 필수로 등수 안으로 골인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부스터 기능이 추가되는데 부스터는 한순간 속도를 절반 이상 올려 주는데 결코 코너링 부분에서 사용하지 마시고 직진 코스에서 전력질주 용으로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또다시 꺾이는 코스가 등장하는데 현재 속도에서 살짝만 줄여 주시면서 바깥쪽부터 천천히 코너링에 진입하여 욕심내지 말고 무사히 통과해 내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진행을 하시면 무사히 통과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