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Tank Defende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강력한 탱크를 컨트롤하여 적군들을 모두 제거해주는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으로 무기를 원하는 것으로 골라 가면서 각도와 힘 조절을 통해 화면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을 모두 제거해야 한답니다.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기둥이 각 건물을 지탱하고 있는 기둥이 되는 지점들을 정확히 공격하면 간단히 적들을 모두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께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 무기를 정해 주신 다음 멋지고 화려하게 적군들을 모두 제거 해 나갈수 있게 해 주세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초기 사용자 께서도 한 번에 많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 게임으로 타격감을 많이 느낄 수 있어 재미가 더해 나가고 있습니다.

플래시 탱크게임 ultimate cannon strike 2 컨트롤 마우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이번 사진과 똑같은 멋진 탱크가 등장하여 각개 격파를 시도하는 미션을 지니고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오랜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들을 마음껏 보낼 수 있으리라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전쟁으로 뒤덮인 도시에서 유일한 희망을 안겨다 주는 무적 탱크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고 있어 단번에 숨어 있는 적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미션을 수행하는데 각도와 파워 조절만 잘하면 간단하게 임무 들 완성할 수 있어요.

플래시 탱크게임 각 방어를 하고 있는 경계벽을 명중시켜 허물어 뜨리 게 되면 상당히 간단히 위에 있는 병사를 물리칠 수가 있게 되면서 적군을 한 명씩 제거할 수가 있는데 지속적인 연속 사격을 통해 모든 적군을 물리쳐야 합니다.

적들은 서로 똑같은 체력을 지니고 있는데 공격하여 주어진 체력들을 모두 조지 시키면 간단히 물리칠 수 있으며 건물을 파괴하여 쓰러지는 잔해에 깔려 주게 하면 상당히 높은 타격으로 인해 체력이 한순간 모두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주위에 폭발물질이 가득 담겨 있는 위험을 드럼통이 있으네 이번 드럼 통을 명중 시켜 주면 매우 위력적인 폭발을 일으켜 단단한 건물 내부에 숨어서 공격하는 적군들을 모두 제거 하면서 간단히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어떤 무기를 사용하면서 미션을 진행할지 여러분께서 느 미리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데 무기마다 서로 다른 장단점을 갖추고 있는데 상황을 보아 가면서 플래시 탱크게임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번 임무에서는 총 3명의 병사만 제거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기발한 탱크 컨트롤을 하면서 보다 안전하게 사격하여 적들을 한순간 없애 버릴 수 있도록 강력한 공격을 해 주세요.

이렇게 연속해서 포탄이 날아오고 있는데 제아무리 튼튼한 건물 안 깊숙이 숨어 있다 해도 결코 이번 폭탄은 피해 내지 못하고 모두 제거되어 임무를 무사히 종료되면서 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더욱 어려운 나이도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현재 거리를 조절하고 있는 상태로 공격할 무기를 두 번째 슬롯에 장착되어 있는 무기를 사용할 준비를 끝마치고 있어요. 한번 공격을 하게 되면 연속해서 3발이 연달아 발사되고 있어 적들을 단단한 건물을 부숴버리기에 매우 안성맞춤이라 할 수가 있지요.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탱크는 무적이 아니므로 포탄을 잘못 발사하면 오히려 본인이 공격을 당해 탱크가 폭발할 수 있는데 조심 스럽게 멀리 공격을 해줄 수 있도록 마우스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앵그리 버드처럼 새총을 이용하여 다양한 블럭드릉 파괴하면서 주위에 시 쓴 몬스터를 제거하는 방식과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 되며 누구나 이해력 있게 손쉬운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는데플래시 탱크게임 미션을 금세 완성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