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uper Lat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어벤져스 게임 스타크타워라는 플래시인데요, 지구를 안전하게 지켜내는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여 악의 무리들을 모두 없애 주는 임무를 수행하는 디펜스 게임이랍니다.

아이언맨 마크로 되어 있는 아군 주요기지로 악당들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최선의 방어선을 구축하고 당야 한 히어로들을 배치하여 무한 공격을 이루게 하면서 최대한 각 웨이브를 안전하게 클리어 해나가야 한다는걸 기억을 꼭 해 주세요.

이번어벤져스 게임 스타크타워 영웅들은 다들 알다 시피 모두가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적들이 몰려와도 쉽게 물리치면서 간단히 디펜스 할 수가 있는데 보다 많은 영웅을 건물 옥상에만 배치하면 알아서 자동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여러 가지 종류의 다양한 웨이브를 완성해 나가는 것 확인할 수가 있는데 마음 편안히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컨트롤 마우스


이렇게 여섯 명의 용사들이 한자리에 모여와 힘들게 디펜스를 이루고 있는데 열심히 용사들이 순조로운 공격을 할수있게 각 건물 옥상에 비치해야만 무난히 이번 웨이브를 클리어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각 영웅마다 세 가지의 스텟을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을 향상시켜 내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하지만 적들을 한 마리씩 물리칠 때마다 점점 돈이 쌓아 가는 것 알 수 있는데 최대한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적들이 몰리는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건물 옥상에 배치해 주면 길목을 지나갈 때 매우 강력한 공격을 진행 할 수가 있게되니 적들이 본진으로 단 한 마리도 들어가지 못하도록 열심히 컨트롤하면 됩니다.

이런 이렇게나 많은 병력들이 한꺼번에 몰려나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많은 아군 병력을 배치하던가 아니면 영웅들을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좋은 효력을 지닐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병력을 충원하여 이번 어벤져스 게임 스타크타워 웨이브는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신중한 전략을 펼쳐 나가주세요.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공격을 이루는 여섯 명의 용사들 각자 특수한 무기를 지니고 있으며 서로 다른 공격 범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사살방경을 주어질 수 있도록 기발한 진영을 짜줘야 더욱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다양한 히어로들이 이렇게 지구의 평화를 지속시키기 위해 열심히 싸워 나가는 모습이 진정한 영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플레이 하면서 더욱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이제 점점 건물 옥상에 가득 채워져 가는 히어로들 몇 번의 웨이브를 지속하게 되면 화면 안에 보이는 옥상에 모든 아군 병력들을 가득 체워 나갈 수가 있으세요.

빨간색의 원형이 바로 각 히어로가 공격할 수 있는 사정거리입니다. 사정거리도 업그레이드를 하여 넓혀 갈 수가 있어 한 번에 많은 적들이 이동하는 곳을 사정없이 공격을 하여 물리칠 수 있는데 범위를 최대한 넓혀 주세요.

하나의 유닛들만으로 세워 놓으면 원활한 대미지를 줄 수가 없는데 골고루 서로 다른 캐릭터를 전장에 투입시켜 놓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공격 형태를 이루어 낼 수가 있는데 6명의 전사들을 섞어 가며 배치해 주세요.

30단계의 어벤져스 게임 스타크타워 웨이브로 구성이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이번 시간 동안 전력을 다해 열심히 원활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주어진 옥상에 많은 히어로들을 배치하면서 좋은 화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