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CP Arkanoid 벽돌깨기 게임으로 교체함

이번에는 일곱 색깔로 만들어진 무지개색 벽돌을 공격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는 간단한 진행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함을 보여 주고 있으면 컨트롤 도 마우스를 좌우로 이동만 하면 되니 매우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초간단 게임이라 할 수 있지요.

알록달록 예쁘게 준비되어 있는 무지개를 공격해줌 려면 공이 하나 생성되면서 예쁜 색깔로 바닥으로 날아오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잘 바아 줘야 하는데 만에 하나 공을 받아 내지 못한다면 미션을 바로 실패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각 색상을 명중시켜 나갈 때마다 똑한 은 색상으로 이루어진 공이 생성되어 날아오고 있는데 최대한 많은 공이 생성되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이렇게 무지게 벽돌깨기 게임 내려오는 것을 마우스로 움직여 나가면서 정확히 맞받아 처 줘야 다시 무지개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공격을 시도하면 또 다른 색으로 변화하면서 밑으로 신속하게 내려오게 되는데 조심스럽게 되받아 쳐 주면 됩니다.

일종의 벽돌 깨기와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누구나 한 번쯤 지금 이 게임을 플레이 했을 거라 생각되는 만큼이나 마음껏 쉽게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이 이 게임을 손 싶게 이해하면서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자리는 쿠션 역할을 하고 있어 옆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각도에 정해진만큼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이번 볼이 땅바닥으로 떨어져 버리지 않도록만 하면 점수를 점점 쌓아 가면서 높은 점수를 달성하실 수 있어요.

어려움 없이 매우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그 누구나 손쉬운 조작 방식을 보여주는데 짤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재미를 느낄 만한 플래시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지 긴 시간을 플레이하여도 지루하지 않는 집중력을 키워 주는 게임으로 어린아이들이 진행하여도 매우 괜찮은 게임 이하 말씀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그럼 오랜 시간 동안 무지개를 공격하면서 열심히 점수를 높여 나가 주세요.

예쁜 무지개를 공격하면서 서로 다른 색상으로 색깔이 변하면서 다시 돌아오는 것을 되받아 쳐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네요

.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여 주신다면 초기에는 하나의 공을 사용하게 되지만 나중에는 복잡할 정도로 많은 볼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세요.

이런 방식으로 앞으로 내려오는 것들을 모두 튕겨져 다시 무지개로 이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시면서 공략을 해 나갈 수 있게 해 주세요.

벽을 공략하여 공격을 이루어 주시면 볼이 내려오는 속도 거 현저하게 느려지는데 바로 직진으로 날아가지 않고 지금처럼 좌우로 광범위하게 이동을 시켜 주시는 것이 나중에 막아 내기가 한층 더 쉽답니다.

무지개 벽돌깨기 게임 마지막 하나만을 때까지 계속해서 미션은 플레이되는데 연속 공격을 하면서 결코 모든 볼이 떨어지지 않게 해야 조금이라도 오래 플레이하면서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