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도깨비 두더지게임은 각 9개의 번호에서 재미있게 생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열심히 뿅 망치를 이용해 때려 주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는 재미난 게임입니다.

조작법 마우스

 


해당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색깔 또는 다른 친구들을 데리고 일 번부터 구 번까지 랜덤으로 아무 곳에서나 신속하게 튀어나와 약 올리고 바로 들어가 버리니 여러분께서는 순발력을 최대한 보여 줘야지 간신히 잡아낼 수가 있어요.

번호가 열리면서 이렇게 몹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뿅 망치를 인정사정없이 마구 공격을 이루어져야 하는데 열심히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마우스를 클릭하여 주세요.

도깨비 한 마리씩 맞혀 나갈 때마다 동전들이 점점 모이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가장 높은 단가를 주어지고 있는 파란색의 캐릭터는 무슨 일이 있어도 놓치지 말고 안전하게 한 마리씩 명중을 정확하게 시켜 줘야만 합니다.

초기에는 난이도가 아주 쉽게 한 마리씩 올라와 다시 들어가고 있지만 난도가 높아만 질수록 더욱 어려운 난이도가 어려워지면서 동시에 두 개씩 튀어나오고 있어 여러분의 상황 판단을 다소 흩트려 뜨리 게 됩니다.

솔직히 동시에 함께 올라온다면 누구나 그 순간만큼은 당황하면서 둘 다 신속하게 공격하여 높은 점수를 받으려다가 그만 한나도 명중 못 시키고 둘 다 놓치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는데 너무 초반에는 욕심부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하트는 총 4개가 주어지고 있으며 모든 하트가 소진되어 버린다면 바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제한시간이 주어지는데 현재 대략 5초 정도 남아 있는데 마지막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 올라오는 몬스터들을 열심히 힘을 주어 필수로 많은 돈을 먹어 줘야 많이 나중에 업그레이드를 하여 보다 좋은 성능을 지니게 됩니다.

또다시 새로운 도깨비 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역시 업그레이드를 하고 안 하고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엄청 다르게 느껴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아무래도 돈을 많이 모아 가면서 좋은 성향을 더욱 올려야겠어요.

빨간색은 10점을 주고 있는데 가장 무난한 점수라 생각하시면 될 것에요. 최고 점수 20점을 주는 캐릭터를 최대한 공략을 해주시는 것이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업그레이드를 한 단계 신속하게 할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지금 보이는 것이 바로 상점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좋은 공격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뿅 망치와 줄어든 하트를 보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주어지는데 주저하지 마시고 하트는 줄어든 만큼 구입을 해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한 점수를 도달하게 되면 이처럼 레벨 클리어를 하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서 최선을 다하는 뿅 망치 실력을 보여줘 보세요.

예전에는 길거리를 지날 때 아주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게임기였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두 사라져 아쉽음이 따른답니다.

여러 가지로 공격해야 할 몹들이 등장하고 있으면 정확하게 명중을 이루어 낸다면 각 몹들마다 서로 다른 점수를 지니고 있는데 가장 높은 점수를 가진 몬스터가 등장할 때에는 결코 놓치지 마세요.

열심히 도깨비 두더지 게임 망치질을 해주시면서 제한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